‘미스터 모토 컬렉션 1집’ 출시
폭스 홈 엔터테인먼트는 작달막한 키에 큰 눈을 한 연기파 피터 로레(‘M’)가 1930년대 일본인 모험가요 탐험가이자 아마추어 탐정 모토로 주연한 영화 4편을 묶은 ‘미스터 모토 컬렉션 1집’(Mr. Moto Collection, Volume I)을 출시했다.
▲‘빨리 생각해, 모토씨’(Think Fast, Mr. Moto)-자신의 무역회사가 국제 다이아몬드 밀수단에 의해 악용되자 모토가 샌프란시스코에서부터 상하이까지 찾아다니면서 온갖 위험을 무릅쓰고 범죄조직을 분쇄한다. ▲‘고마워요, 모토씨’(Thank You, Mr. Moto)-모토가 징기스칸의 무덤이 있는 곳을 명시한 고대 두루말이를 찾아 중국으로 가 역시 이 두루말이를 노리는 도적 떼와 대결한다. ▲‘모토씨 기회를 잡다’(Mr. Moto Takes a Chance)-아마추어 탐정 모토가 고고학자로 위장하고 아시아의 정글로 가 군사봉기의 주모자를 찾는다. ▲‘신비한 모토씨’(Mysterious Mr. Moto)-모토가 악마의 섬에서 잔인한 살인자와 함께 탈출, 런던에 도착해 이 살인자가 소속된 암살단의 두목을 찾는다. 60달러.
‘털북숭이 개’(The Shaggy Dog)
디즈니의 고전 가족용 영화의 신판. 자녀를 둔 가장이자 남편으로 일벌레인 검사(팀 알렌)가 고약한 사고로 털북숭이 개가 된다. 그는 개가 된 뒤에야 비로소 가족의 중요함을 깨닫게 되는데 개가 되서도 용기와 지혜를 동원해 유전자 조작이라는 엄청난 흉계를 꾸미는 악인들을 처치한다. 가족이 보며 즐길 만하다. PG.
‘허시’(Hussy)
영국의 연기파 헬렌 미렌이 1980년에 주연한 뜨끈뜨끈한 로맨스 범죄 드라마. 런던 나이트클럽의 호스티스이자 창녀인 베이티가 클럽에서 일하는 정체가 불분명한 미국 남자 에모리(존 셰이)와 사랑하게 되면서 범죄세계로 빠져든다. 그러나 그녀는 에모리만이 자신을 어두운 운명에서 탈출시켜 줄 장본인임을 깨닫게 된다. 성인용. 20달러. FRF.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