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부터 서서히 인기 몰이를 시작해 올 가을, 겨울엔 확실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1순위로 등극한 블랙 롱 레깅즈. 발목까지 오는 길이에 원피스나 반바지를 매치하면 멋스럽다.
모두가 공감하는 것이겠지만 시즌이 갈수록, 해가 갈수록 옷 입기가 난해해지고 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어느 브랜드 혹은 어떤 스타일(그것도 윗도리, 아랫도리에 구두, 핸드백 정도로만 짜여진)만 딱 걸쳐주면 됐는데 요즘은 상의만도 얇은 티셔츠 위에 다시 블라우스와 베스트를 매치하고 재킷 혹은 다시 롱 가디건을 입고 벨트를 매주는 식으로 복잡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거기다 시즌별 액세서리 유행은 어떠하며, 고급 브랜드들이 철철이 쏟아내는 잇 백(it bag)은 또 어떤가. 이쯤에서 끝나주면 차라리 돈이 없어서, 감각이 없어서 라는 핑계라도 댈 수 있지만 요즘은 몸매조차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는 ‘시국’인지라 정말로 웬만한 패션 내공이 없이는, 독한 의지력 없이는 감당이 불가능하다.고려대학교 뉴욕교우회(회장 이경렬)와 연세대학교 뉴욕지구동문회(회장 황효현)가 16일 브롱스 펠헴베이 골프코스에서 ‘2025 고연전 골프대회’…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는 18일 퀸즈 롱아일랜드시티를 관할하는 108경찰서를 방문해 한식으로 구성된 100인분의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지역 치…
뉴욕한인봉사센터(KCS) 공공보건부는 17일 아콜라 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김종남)에서 헬리코박터균 검사를 실시했다. KCS가 예일대 위암예방 …
서예붓 하나로 한국 현대미술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정창기 화백의 뉴욕 초대전이 맨하탄 케이트 오 갤러리에서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열었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전시회에 에이든…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한인 여성이 자녀를 등교시키다가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에 체포된 사실…
트럼프 행정부가 워싱턴DC의 범죄를 더 이상 볼 수 없다며 주방위군을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범죄용의자를 제보하는 사람에게 상금을…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