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의 겨울 컬렉션. 이 에스닉한 스카프는 올 가을 겨울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가장 큰 영감을 줬을 뿐 아니라 내년 패션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나네트 리포르의 내년 봄 리조트 룩. 실크 소재 플라워 프린트 무늬가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럽다. 내년엔 이처럼 속이 비치는 시스룩이 여성복에 키워드가 될 전망이다.
내년 패션 트렌드를 예측하느라 벌써부터 안테나를 세우는 트렌드 리더들은 스카프와 스니커즈에 주목하는 게 좋겠다. 봄 패션에서 스카프와 스니커즈는 그리 새로울 게 없어 보이는 듯 싶지만 특히 내년 봄엔 경쾌하면서도 밝은 분위기의 패션이 거리를 휩쓸 전망이어서 이 두 아이템의 활약은 대단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는 이들의 말 한마디에 패션 업계가 들썩일 만큼 유명한 섬유업계 컨설팅 회사인 토브의 예측이므로 믿어도 좋을 듯.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길 색상이나 소재에 관한 한 토브의 한 마디가 시장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경제주간지 포천은 최근 토브가 다음 달 내놓을 ‘2008년 패션 전망’의 일부를 인용, 스카프와 스니커즈 등 히트 가능성이 높은 다섯 가지 패션 트렌드를 소개했다. <이주현 기자>한국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이 5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6.25전 미군 참전용사 간담회를 열었다. 포트리 해외참전전우회(VFW) 사무실에서 진행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6일 버겐카운티 경찰학교 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회는 한인 26명을 이끌고 카운티 교도소 방문, 총…
한국에서 활동 중인 찬양사역자 이평찬, 나경화 목사가 뉴욕을 방문해 한인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5일 본보를 방문한 이들 두 목사는 최근 발매한…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한국의 글로벌선진학교(이사장 남진석 목사)가 주최한 미국대륙횡단 프로젝트 2025 CALL을 후원하며 3일 롱아…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3일 퀸즈 플러싱 글로벌리더십파운데이션 강당에서 정홍균 변호사 초청 토크쇼를 열었다. 이날 정 변호사는 ‘법과 더불어 …
중재 시스템 매뉴얼 마련 사급#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신축 아파트에 거주하는 신모씨는 아파트 환기구를 통해 들어오는 마리화나 냄새로 큰 고통…
이재명 대통령(사진)이 오는 25일(월) 워싱턴DC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과 한미정상회담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전날인 24일(일) 이 …
애틀랜타의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본부 건물에 총기를 난사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숨진 범인이 평소 코로나19 백신 음모론에 빠져있었던 것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