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관광 패키지’.나들이 위한 식품 할인 등 선봬
‘특별관광 패키지’.나들이 위한 식품 할인 등 선봬
노동절 연휴를 맞아 장단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식품업계의 할인 행사와 여행업계의 특선 상품들이 줄줄이 선보이고 있다.
한인 마트들은 나들이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김밥 재료와 불고기 등의 고기류를 할인 판매한다.
‘나들이 김밥 재료 세일’을 펼치는 아씨프라자는 김밥용 구운 김과 단무지, 일본 게맛살 등을 할인 판매한다. 김밥 재료 외 간장과 참기름, 밀가루 등의 일부 상품들도 세일 품목 리스트에 올랐다.H마트는 냉동삼겹과 냉동찜갈비, 삼겹양지, 뼈없는 닭가슴살 등 정육 부문을 중심으로 29일부
터 9월4일까지 할인 행사를 연다.‘10년 전 가격으로 드립니다’ 행사를 펼쳐 온 한양마트는 품목을 바꿔 같은 행사를 9월1일까지 또 한번 실시한다. 이번 행사 기간 추가 상품은 수박과 굴비, 케첩 등이다.
여행업계는 마지막 여름휴가인 노동절 스페셜 특선 여행 상품들을 내놓았다. 동부관광은 뉴잉글랜드와 롱우드가든, 로드아일랜드, 아카디아 국립공원, 캐나다 스페셜 관광 등 노동절 10대 비경 행사를 선보인다. 가격대는 당일 상품이 120달러 이상, 1박2일이 250달러 이상이다.
드림투어는 당일 관광으로 로드아일랜드 뉴포트와 매사추세츠 지미 피크 마운틴 웰빙 관광을, 1박2일 코스로 버몬트의 ‘매직 마운틴 곤돌라 관광’과 ‘나이애가라 폭포와 왓킨슨 글렌 협곡’ 관광 등을 선보였다. 당일 일정은 식비와 일부 행사 관람비를 포함해 99달러 이상, 1박2일
상품은 180달러부터 300달러까지 등 다양하다.
여행나라는 백투스쿨 전 마지막 가족여행 기획 상품으로 ‘캣츠킬 마운틴 산악 기차와 허드슨 밸리 유람선’과 ‘레이크 조지 유람선&우드베리 아울렛 샤핑’을 당일 상품으로 내놓았다. 1박2일 상품 중에는 캐나다의 주요 도시인 오타나와 몬트리올 관광과 천섬유람선 기행이 있다.
한편 전미자동차협회(AAA)는 고유가로 자동차를 이용하는 여행객 수는 메모리얼데이 이후 꾸준히 감소해 왔지만, 이번 노동절 연휴 열차와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행객 수는 180만명으로 전년보다 12.5% 급증할 것으로 내다봤다. <정보라 기자>borajung@koreatimes.com.
A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