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무더위 시원한 팥빙수와 요거트로 식히세요.”
케이톤스빌 소재 하누리 홈프라자(구 베세토 백화점) 1층에 자리잡은 ‘망고 베리(Mongo Berry)’는 요거트 전문점이다.
장수현 대표(사진)는 “요거트는 지방이 없는 건강식으로 저칼로리여서 다이어트에도 좋다”며 “요거트에 함유된 몸에 이루운 박테리아는 독감 예방과 면역력을 키워주고, 치아 건강과 잇몸질환에도 좋으며, 입 냄새의 원인인 황화수소를 줄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장 대표는 “고객이 보는 앞에서 만들기 때문에 항상 청결이 최우선”이라며 “특히 여름철 아이스크림 기계 등의 위생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월-금 스몰 프로즌 요거트와 냉커피 및 핫커피를 99센트에 제공하고 있다. 또 직접 만든 단팥과 생과일 토핑(topping)을 곁들인 팥빙수 5.99달러에 맛볼 수 있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벨기에 와플은 과일과 아이스크림, 생크림 등 기호대로 선택해 얹어 먹을 수 있다.
주소 822 N. Rolling Rd.
Catonsville, MD 21228.
문의 (410)744-708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