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노동절 3일연휴가 시작된다
미 전역에서 5500여만명이 비행기와 자동차를 이용해 여행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미국 곳곳에서는 각종 행사가 열린다.
조지아 지역에서도 노동절 연휴를 맞아 각종 놀이시설에서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고, 백화점과 대형 한인마트에서는 특가세일을 한다. 극장가에서도 영화팬들을 위해 다양한 작품들이 상영된다.
▲놀이시설 각종행사
▷스톤마운틴 - 레이저쇼, 불꽃놀이
스톤마운틴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노동절 기념 레이져쇼와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이밖에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콘서트, 레이져쇼, 불꽃놀이 모두 주차료만 지불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어른 $25, 아이 $21를 지불하면 어드밴스 티켓을 살수 있다. 이 티켓으로 골프, 레일로드, 스카이라이드, 보트 등 스톤마운틴 내에 있는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다.
▷식스플래그 –대형 음악회
식스플래그 오버 조지아에서는 5일과 6일 조지아 컨츄리&가스펠 음악회를 연다. 이번 음악회에는 100여명의 가수들이 참석하여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식스플래그 입장권이 있으면 무료로 관람할수 있다.
▷애틀랜타 – 야외콘서트
야외 콘서트가 5일 오후 8시 30분부터 조지아 인터내셔널 홀스 파크)에서 열린다. 주소) 1996 Centennial Olympic Pkwy Conyers, Ga 30013
▷마리에타 - 아트쇼
제21회 아트쇼가 마리에타 빅토리안 글로벌 파크에서 열린다. 5일부터 7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열릴 아트쇼에는 150명의 미술가의 작품이 전시된다. 또한 가족단위로 오는 사람들을 위한 놀거리가 많이 준비돼 있다. 문의) 770-429-1115
▷캘러웨이 가든 - 열기구 페스티벌
파인마운틴 캘러웨이 가든에서 열기구 페스티벌이 열린다.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열기구 탑승을 포함, 가족들과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많은 활동들과 음악, 클래식 자동차 전시, 5km 마라톤, 자전거 수영 마라톤 3종경기 등이 함께 열린다. 열기구 탑승은 가격은 149달러부터 시작한다. 문의) 706-663-2281
▷햄튼 – 자동차경주
6일 오후 7시 30분 애틀랜타 모토 스피드웨이에서는 나스카 스프린트 컵 시리즈중 하나인 펩 보이즈 오토 500가 열린다. 입장은 2시부터 가능하며 입장료는 88달러부터 시작한다. 문의)770-946-4211
▷스머나 – 맥주 페스트
제 6회 스머나 맥주 페스트가 6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스머나 마켓 빌리지에서 열린다. 행사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맥주 샘플을 맛볼수 있다. 입장료는 행사당일 입구에서 티켓을 구매할경우 $35, 미리 온라인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면 $25이다. 문의)770-425-1887, (www.smyrnabeerfest.com)
▷킹랜드 - 메기 페스티벌
조지아 동남부의 가장 큰 노동절 기념행사인 ‘메기 페스티벌’이 5일부터 7일까지 킹랜드에서 열린다. 행사 기간에는 각종 컨츄리 뮤직 공연, 퍼레이드, 아트쇼, 골동품쇼, 클레식 자동차 전시, 5Km 마라톤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주소)1190 East Boone Kingsland, GA 31548 문의)312-729-5999
▲쇼핑=노동절 연휴를 맞아 쇼핑족을 위한 다채로운 세일행사가 둘루스 한인타운 인근 곳곳에서 열린다.
둘루스 베스트 바이에서는 노동절을 맞아 50인치 삼성TV를 $800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최신 LED TV도 $1100 할인된 가격인 $1800에 제공하고 있다. 베스트 바이는 노동절인 7일에도 10시부터 9시까지 정상 영업을 할 예정이다.
한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쇼핑센터인 레녹스 몰과 몰 오브 조지아에서도 노동절 맞이 세일이 한창이다.
레녹스 몰의 케빈클라인 에서는 모든 상품40% 세일 행사를 오는 9일 까지 진행한다.
몰 오브 조지아에는 더욱 다양한 세일이 준비돼 있다. 안경 전문점 비전 워크에서는 두쌍의 안경을 $99에 선보인다. H&M에서는 모든 청바지를 $10 할인된 가격에, 블라우스종류를 5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메트리스 전문점인 슬립 넘버(Sleep number)에서는 퀸 메트리스를 $599.99에 선보이는 등 노동절을 맞아 일년 중 가장 큰 세일을 한다.
또 레녹스 몰과 몰 오브 조지아 두 지점의 스킨케어 제품 전문 아베다 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부 상담과 미니 마사지를 제공하며 공짜 샘플도 나눠준다.
▲한인마트 특가세일=대형 한인마트들의 세일행진도 노동절을 맞아 계속된다.
남대문 둘루스점에서는 노동절을 맞아 5일과 6일 ‘무료 핫도그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해마다 노동절마다 진행되고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그릴로 구운 핫도그와 닭가슴살이 음료와 함께 손님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아씨 스와니점과 둘루스 점은 기존에 해오던 아씨 둘루스점 오픈 기념세일을 이어간다.
H 마트 스와니점에서도 그 동안 진행해 오던 동양 그로서리 제품 최저 가격 보상제를 31일까지 꾸준히 진행한다. 또 H마트 전 지점에서는 포인트 적립식 스마트 카드 가입시 H마트 쇼핑가방을 증정한다.
▲영화=노동절에 지루하게 집에서만 지내는 것 보다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줄 영화 한편을 감상해 보는 건 어떨까?
공포 영화 시리즈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D는 현재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3D편은 입체안경을 쓰고 영화를 관람해 영화속의 일들이 실제로 내 앞에서 일어나는듯한 효과를 줘 공포감을 극대화 시켰다.
한국 국민배우 이병헌의 할리우드 첫 출연작으로 숱한 화제를 낳은 G.I. Joe 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상영 중이다.
지금 스와니 AMC콜로니얼 18에서는 한국에서 1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연일 새 기록을 세우고 있는 한국영화 ‘해운대’를 상영중이다.
▲은행휴점=노동절인 7일 한인 대표은행인 신한 은행, 메트로 시티 뱅크, 제일 은행, 노아 뱅크는 일제히 문을 닫는다. 때문에 은행관련 관련 업무는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 한다. 몇몇 은행은 급한 손님들을 위해 토요일인 5일 잠시 문을 열기도 한다.
신한은행은 9시부터 1시까지 정상근무를 한다. 메트로 시티뱅크는 둘루스 점만 10시부터 12시까지 운행한다. 제일은행도 도라빌 점만 9시부터 1시까지 정상근무를 한다. <김나리 구새봄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