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의 주말 드라마 ‘결혼해주세요’가 방송 4회 만에 시청률 20%를 넘어섰다.
28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결혼해주세요’ 4회 시청률은 20.6%로 집계됐다. 비슷한 시간대에 방영된 SBS 드라마 ‘이웃집웬수’는 15.3%, MBC ‘민들레가족’은 11.8%였다.
‘결혼해주세요’는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 TNmS의 집계에서도 20.4%의 시청률을 기록, ‘이웃집웬수’(15.5%)와 ‘민들레가족’(12.7%)을 앞섰다.
지난 19일 시청률 16.7%로 출발한 ‘결혼해주세요’는 한 지붕 아래 사는 네 커플을 통해 우리 시대의 사랑과 결혼, 이혼에 대해 돌아보는 가족 드라마다. 권태기에 들어선 부부로 출연하는 김지영, 이종혁을 비롯해 고두심, 백일섭 등 연기자들의 호연과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가 인기 요인이다.
한편, 같은 날 방송된 KBS 1TV 6.25 특별기획 드라마 ‘전우’는 AGB닐슨 기준 14.8%, SBS 남아공 월드컵 독일 대 잉글랜드전은 13.4%를 각각 기록했다.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