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9일 새크라멘토 쉐라톤 그랜드 호텔에서
▶ 수익금은 UC Davis 어린이 병원 심장센터에 기증
프리미엄 사케 페스티발이 오는 29일(수)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그랜드 새크라멘토 호텔에서 열린다.
사케 제조업체와 로컬 비지니스를 포함 24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페스티발은 방문자에게 사케를 포함, 일본 전통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 코리아나 플라자(대표 유병주)도 참석해 한국 음식인 잡채, 불고기 등을 소개하며 미 주류사회에게 다가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페스티발에는 일본 청황에게 납품되는 사케, 오바마 대통령에게 일본 총리가 선물로 보낸 사케 등 100여종의 사케가 전시될 예정이며 참석자는 모든 사케를 무제한으로 맛볼수 있다. 또한 스시쉐프 콘테스트, 일본전통 북소리 공연, 사케 테스팅, 일본 전통 의상 콘테스트와 더불어 참치 한마리를 통채로 커팅하여 바로 회로 만드는 사시미 커팅 시범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페스티발을 주최하는 노스아메리칸푸드의 세일즈 대표 박창권씨는 "매해 많은 업체들이 참석하는데 한국 업체들의 참석이 저조해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올해는 코리아나 플라자의 참석으로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이날 수익금은 UC Davis 어린이 병원 심장센터에 기증될 예정이다.
"Northern California Premium Sake Festival" 장소 쉐라톤 그랜드 새크라멘토호텔(1230 J st. Sacramento, CA 95814)
입장료($60-행사전까지 구입, $70-행사당일), 전화번호 916-373-1111, 한국어916-833-4423(담당자 박창권)
<장은주 기자> rachel731210@hotmail.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