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지구의 날과 26일 식목일을 맞아 웨체스터 카운티 (www.westchestercounty.org)에서는 일련의 행사가 열렸으며 이번 주 내내 웨체스터 여러 지역에서 환경과 식물에 관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 색선우드 공원 식목행사
지난 21일은 캔시코 댐에서 지구의 날(Earth day) 기념행사가 열렸으며 오는 26일은 식목일(Arbor Day)로 지난해 허리케인 샌디로 인한 피해를 복구하기 위해 화이트 플레인즈에 위치하고 있는 색슨 우드 공원(Saxon Wood Park)에서 예년보다 더 많은 나무를 심을 예정이다. 웨체스터 한가운데를 흐르는 마마로넥 강 유역에 2.5마일에 거쳐 자리하고 있는 색선우드 골프장 옆에 위치하고 있는 색슨우드 공원에서 26일 오후 1시에 있을 식목행사에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바라고 있다.
■힐탑 하노버농장 야생 식품 판별 워크샵
욕타운 하이츠에 있는 힐탑 하노버 농장(Hilltop Hanover Farm”에서는 27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야생식물(Wild Edible) 판별 워크샵을 연다.
농부이면서 자연식물 전문가인 윌슨 장(Wilson Chang)씨가 주관하는 이 워크샵에서는 숲속이나 들판에 난 야생초 안전판별 및 재배방법 등을 배우게 된다.
회비: 20달러 ▲문의:914-962-2368;hilltophanoverfarm.org/events
■호선 벨리 농장 봄 식물 워크샵
2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호손 벨리 농장(Hawthorne Valley Farm)에서는 봄철에 나는 향신초 워크샵(Spring Herb Workshop)을 연다. 이 워크샵에서는 향내 나는 봄철 식물들을 이용한 음료, 드레싱 그리고 페스토 파스타 소스 등 각종 소스 만들기를, 향초 자격증 소지자인 마라고 물레인 씨로부터 배울 수 있다. 회비: 55달러
▲문의: 518-672-7500 hawthornevalleyfarm.org/farm-learning-center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