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 또는 2박 서부 일주 가장 인기 시간 여유 있다면 옐로스톤이나 하와이 캐나다·알래스카서 `시원한 여름 만끽’
크루즈 여행은 최고급 호텔의 음식과 서비스, 그리고 부족함이 없는 시설도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방법이다.
요즘 알래스카 여행이 인기가 높다. 인간의 때가 묻지 않은 대자연의 모습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추억이 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알리는 독립기념일 연휴 총 4,000만 명 이상의 여행객들이 중·단기 여행을 떠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LA한인타운에 위치한 한인여행사들은 7월4일을 전후한 본격적인 여름휴가기간을 맞아 다양한 일정 및 코스로 구성된 여행상품을 출시해 한인들을 자연의 품 또는 전 세계의 유명 관광지로 안내하고 있으며 여름휴가를 앞둔 한인들은 개개인의 일정과 예산에 따른 최고의 휴양지를 선택하기 위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비교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일상을 벗어나 최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추천 관광지들을 일정별로 소개한다.
■ 단기일정
1박2일 또는 2박3일 일정 단기간 여행의 최대 인기 코스는 단연 서부의 대자연과 명소를 둘러보는 서부일주 코스다.
대표적인 서부일주 코스로는 요세미티 국립공원과 샌프란시스코 일대를 둘러보는 여행상품이 있다. 그랜드캐년과 라스베가스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여행상품의 인기도 매우 높다. 또한 가족들과 본격적인 무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한 킹스캐년 레프팅 상품도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어 한인들이 선호하고 있으며 LA에서 좀처럼 접하기 힘든 열차편을 이용해 허스트캐슬을 방문하는 상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2박3일 요세미티/샌프란시스코
한인 관광사가 가장 많이 출발하는 여행 상품이다. 덴마크 민속촌 솔뱅과 중가주의 아름다운 농장지대를 지나 하프돔과 요세미티 폭포 등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국립공원, 여름철 가장 많은 방문객을 맞는 요세미티에 도착한다. 시에라네바다의 절경을 구경한 후 몬테레이 베이 등을 걸쳐 안개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한다.
▲2박3일 그랜드캐년/라스베가스
대자연의 경이로움과 환락의 도시 라스베가스의 휘황찬란한 불빛을 같이 즐기는 패키지다. 한때 한인 여행사들의 라스베가스의 저렴한 호텔에서 숙박을 했지만 지금은 정상급의 호텔에서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한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코스 중 하나다.
■ 중기일정
3박4일 또는 4박5일 일정을 선택할 경우 LA에서 비교적 먼 거리에 위치한 관광명소들을 방문할 수 있다. 중기일정의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하와이를 꼽을 수 있으며 최근에는 와이키키 해변이 위치한 오하우 섬에 비해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마우이섬 또는 빅 아일랜드 방문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전직 대통령들의 석상을 볼 수 있는 마운틴 러시모어 및 동부의 느낌을 가까이에서 만끽할 수 있는 시애틀도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4박5일 옐로우스톤
지구의 살아있는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코스로 한인 관광사들이 가장 치열하게 경쟁을 하는 여름상품이다. 대부분 수준급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을 패키지에 넣는다.
▲3박4일 시애틀
시애틀과, 세인트 헬레나 볼케이닉 모뉴멘트, 레이니어, 올림픽 국립공원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스타벅스 1호점에서 향기나는 만남도 즐길 수 있다.
■ 캐나다와 알래스카
일주일 정도의 여유가 있다면 해외로 눈을 돌려보자. 최근 한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코스는 가까운 캐나다의 로키산맥을 둘러보는 코스 및 유럽관광 코스로 구분할 수 있으며 특히 유럽관광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의 주요도시 및 관광명소를 방문할 수 있어 이색적인 추억 만들기에 적합하다.
▲5박6일 캐나다 로키
제스퍼, 밴프 등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국립공원을 돌면서 압권의 설경을 감상하게 된다. 페리호를 타고 들어가는 빅토리아 역시 꼭 가봐야 할 관광명소라고 할 수 있다.
▲5박6일 알래스카
바로 눈앞에서 보는 수백마리 연어들의 행진, 웅장한 빙하 체험 등 알래스카는 지구 그 어느 곳에서도 느낄 수 없는 여행의 극치를 선사한다. 알래스카의 리틀 스위스 발데즈 등도 유명하다.
크루즈로 떠나요, 알래스카
푸른 바다의 거대한 섬 같은 크루즈를 타고 여행을 해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다.
크루즈는 무엇보다 배 안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식사를 제공받는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다. 특히 크루즈에는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락 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여행일정을 배 안에서 소화하는데도 전혀 문제가 없다. 알아둬야 할 점은 크루즈 탑승 비용과 여행 중 중간중간 관광지에서 사용하는 비용은 별도라는 것이다.
1.알래스카 크루즈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크루즈 코스로 꼽힌다. 보통 7박8일 일정으로 돼 있으며 LA에서 항공편으로 시애틀이나 캐나다 밴쿠버 등으로 이동한 뒤 크루즈에 승선,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지구상 얼마 남지 않은 자연의 보고인 만큼 대자연의 웅장함을 만끽하기에 가장 좋은 코스이며, 그 가운데 거대한 빙하는 단연 압권이다.
2. 카리브해 크루즈
엷은 초록의 바다를 보는 순간 절로 탄성이 나온다. 카리브해 지역은 여러 코스의 크루즈가 있는데 멕시코 동부 바다를 둘러 보는 것에서부터 버뮤다까지 다녀오는 것 등이 있다.
3. 멕시코 리비에라 크루즈
롱비치에서 많이 출발하며 3박4일 코스에서 7박8일까지 다양하다. 짧은 코스는 미국 국경과 멀지 않은 멕시코 엔세나다까지 다녀온다.
■ 주요 한인여행사 연락처
▲아주투어
전화: (213)388-4000
홈페이지: www.usajutour.com
주소: 833 S. Western Ave. #35-ALos Angeles, CA 90005
▲삼호관광
전화: (213)427-5500
홈페이지: www.samhotour.com
주소: 3030 W. Olympic Blvd. #104Los Angeles, CA 90006
▲넥스트투어
전화: (213)380-0001
홈페이지: www.tntnext.com
주소: 3525 W. 8th St. #216 LosAngeles, CA 90005
▲베스트투어
전화: (213)380-2529
주소: 941 S. Vermont Ave. #108Los Angeles, CA 90006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