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카덴자’ 미국시장 진출
▶ 첨단 기술과 최고사양 담은 플래그십 모델 `젠틀맨 클래스’ 별칭 고급스럽고 정숙·안락 기본 3만5,100달러… 패키지 포함 4만1,100달러
미 고급차 시장 공략의 첨병역할을 하게 될 기아 카덴자의 고급스러운 내부 모습.
유러피안 스타일의 고급스러움과 최첨단 기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갖춘 기아차의 플래그십모델 카덴자.
기아 자동차가 최첨단 기술, 최고급 사양을 담은 플래그십 모델‘ 카덴자’를 선보이고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 공략에 나섰다. 카덴자는 지난해 기아차의 효자 모델인 옵티마의 최고모델인 SXL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미국 내 고급차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얻어 미국시장까지 진출한 모델. 한국에서는 이미 K7이라는 이름으로 상품성을 인정받고 입지를 굳힌 모델이기도하다. 주류마켓을 타겟으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고급스러움과 최첨단 기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갖추고기아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리며 중대형 프리미엄 세단까지 영역확장을 꾀하는, 카덴자를 소개한다.뉴욕한인회 자문위원회(위원장 김기철)가 지난 23일 첫 모임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자문위는 김기철 위원장과 김광석, 박호성, 박윤용,…
‘2025 롱아일랜드 한미문화축제’가 24일 아이젠하워팍 채핀 레이크사이드 야외극장에서 성대하게 펼쳐졌다.낫소카운티 주최, 롱아일랜드한인회(회…
국제펜(PEN)한국본부 미동부지역위원회(회장 황미광) 주최 여름 문학제가 23일 황미광 회장 자택에서 열렸다. 25명의 작가들이 참석한 이날 …
뉴욕한국교육원(원장 박창원)은 지난 21일 한국어교사 연수회를 개최했다. 뉴욕, 뉴저지, 펜실베니아 소재 학교에 개설된 한국어반의 한국어 교사…
한미사진영상협회(회장 김석주)는 22일 뉴저지 ‘본 툰 팜’ 농장으로 8월 정기 출사를 다녀왔다. 이날 출사에는 회원 20명이 참석해 농장에 …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5일 워싱턴DC에서 가진 첫 정상회담에서는 북미 정상 간의 대화 가능성이 집중적으로 거론됐다.이 대통…
이재명 대통령(사진)은 24일 저녁 워싱턴에서 열린 동포간담회에서 복수국적 허용 연령 하향 추진과 재외국민 투표방법 개선을 약속했다. 이 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택담보대출 사기 혐의를 받는,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리사 쿡 이사를 해임하려는 것을 둘러싸고 논란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