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주 복권국, 판매업주 교육센터 방문
▶ 판매 신청하면 복권국 직원이 업소방문 결정 4시간 트레이닝 통해 기계 사용·운영법 설명
제이 김씨가 복권 판매 허가를 받기 위해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가주의 파워볼 복권 판매와 함께 복권사업에 대한 소매 업주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밸리 채스워스 트레이닝 센터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 업주들
캘리포니아주 복권국은 지난 4월부터 전국 최대 규모 복권 게임인 파워볼 판매를 주내에서도 시작했다. 티켓가격(2달러)이 일반 복권에 비해 2배인 파워볼은 기본 잭팟 상금이 4,000만달러부터 시작해 수퍼로토나 메가밀리언보다 훨씬 액수가 크다. 전국 최대 복권 소비지역인 캘리포니아가 파워볼 사업에 가입하면서 잭팟 액수도 크게 늘고 있는데, 가주에서 파워볼이 판매된지 1개월도 지나지 않아 지난 5월 5억9,050만달러에 달하는 파워볼 복권이 플로리다에서 당첨되면서 당시 세계적인 뉴스가 되기도 했다. 지금까지 최대 당첨 복권 금액은 2012년 3월 메가 밀리언 복권에서 나온 6억5,600만달러였다. 지속되는 불경기로 인해 예산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각 주정부들이 복권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한인 업주들이 가외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복권사업에 뛰어들 수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복권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판매업주 트레이닝 센터’(GTECH)를 지난 9일 방문했다.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심상용 / 서울대 미술관장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의 총격 사건을 계기로 격렬한 시위가 계속되는 미네소타주에서 긴장이 더 고조되고 있다.국방부가 알래스카에 주둔 중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