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층엔 세련미, 노년층엔 중후함 올 상반기 5,792대 판매 82% 신장 `쾌조’ 기본형 32,250달러, 가격 경쟁력 우수
분 하 고 격 조 높 은 분 위 기차를 연출한 아제라의 내부 모습.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Fluidic Sculpture)와 LED 헤드라이트 액센트가 아제라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학교에서 조용하지만 전교 1, 2등을 놓치지 않는숨은 우등생들이 있다. 현대차 고급 세단의 대부 아제라(Azera)가 바로 대표적인 모델이다. 현대 플래그십 모델인 에쿠스와 고급 세단인 제네시스 사이에서럭서리 세단 자존심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아제라는지난해 4월 풀 체인지 모델 출시와 함께 판매량이 급상승하며 현대의 고급차 시장 점유율 확대에 있어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실제로 아제라는 올 상반기전년 동기에 비해 82.9%의 판매율 증가를 보이며 총5,792대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젊은 소비자들에게는 세련미, 노년층에게는 중후함을 선사하는 아제라의 매력을 알아봤다.중앙대학교 뉴욕동문회(회장 최원철)는 지난 2일 퀸즈 클리어뷰 골프코스에서 북미주총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 30명이 참여한…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 회원들이 참석해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기며 휴일 여유를 만끽했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5일 재단사무실에서 7월 월례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내달 3일 열리는 ‘Call 2025’…
그레이스 박 미동부 댄스 스포츠협회 고문이 4일 미 전국 댄서들이 대거 참가한 가운데 브루클린 메리엇 호텔에서 열린‘맨하탄 댄스 경연대회’에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회장 김명미) 임직원들이 지난 3일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를 방문, 상호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KCS 헬렌 장(왼쪽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지시로 인해 한국으로 자진 출국한 미군 한인 참전용사 박세준(55)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다.온라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초대형 감세·지출법안이 연방 의회 통과에 이어 지난 4일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되면서, 전국민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연방 이민당국이 LA 한인타운에 인접한 맥아더팍에서 7일 오전 전쟁터에서나 볼 수 있는 총기로 중무장한 군대를 동원해 급습 이민 단속을 펼치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