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웨스트햄 원정 개막전서 빅리그 데뷔전 기대 스완지시티 기성용은 맨U와 빅매치…채널 4 중계

지난 시즌 카디프시티 일원으로 프리미어리그 승격의 기쁨을 맛본 김보경은 17일 대망의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 주말 독일 분데스리가가 막을올린 데 이어 이번 주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La Liga)가 오픈하면서 2013-14 유럽축구리그 시즌이 본격적으로 막을 올린다. 하지만 분데스리가에는 손흥민(레버쿠젠)과 구자철(볼프스부르크), 박주호(마인츠) 등 3명의 한인선수가 있는 반면 셀타 비고와의 임대 계약이끝난 박주영이 떠난 La Liga에는 한인선수가 사라졌고 EPL에서는 이번 시즌부터 EPL로 승격한 카디프시티의 김보경(24)과 스완지시티의 기성용(24) 등2명 뿐이어서 상대적으로 한인팬들의관심은 독일쪽으로 이동한 상태다. 사실 임대계약을 마치고 돌아온 선덜랜드의 지동원과 아스날의 박주영도 있지만 이들은 팀내 위치가 미약해 출전가능성이 희박해 보인다.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다은 서울경제 국제부 기자 
▶ 보험료 급등 혼란 우려⋯ 내년 중간선거 앞두고 민심 향방 변수역대 최장기로 기록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이 12일 밤 종료됐다…

차세대 한인 리더 네트워크인 미주한인위원회(CKA, 대표 아브라함 김)가 14일(금) 워싱턴서 연례 갈라(Gala)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백…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