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 뉴 쏘울’ 일주일 시승기
▶ 내·외관 모두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고음질 스피커·한국어 내비게이션 장착 실제 몰아보니 승차감-정숙함 좋아져 최고급 모델 가격은 2만6,195달러
올 뉴 쏘울의 귀여우면서도 깔끔한 뒷 모습.
5년만에 디자인을 새로 바꾼 기아 올 뉴 쏘울. 미니 쿠퍼 컨트리맨, 피아트 500L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성능이 향상됐다
기아차의 디자인 DNA를 대표하는 올 뉴 쏘울이 출시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5년만에 새롭게 디자인이 변경된 올 뉴 쏘울은 그동안 박스카라는 이미지로 닛산 큐브와 싸이언 xB의 경쟁상대로 분류됐으나 더욱 화려해진 스타일링과 강력해진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영국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다목적 차량(MPV)인 미니 쿠퍼 컨트리맨, 피아트 500L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기아차의 새로운 게임 체인저로 등극한 올 뉴 쏘울을 지난 일주일간 시승해 보며 펀(fun) 드라이빙을 경험해 봤다.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전 세계 47개국에서 온 한글학교 교사와 교장 240명을 초청해 교…
한국국제교류재단(KF·이사장 김기환)은 시카고미술관에 설치된 KF 기금큐레이터직에 한국미술 전문가 지연수(사진) 큐레이터가 첫 임명됐다고 9일…
시민참여센터 풀뿌리 인턴십 고등학생들이 뉴저지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펼쳤다. 인턴십에 참여하고 있는 고교생 4명은 지난달 28일 H마트 뉴저지…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지난달 말 워싱턴 일원의 체감 온도가 연일 110도를 오르내리는 등 찜통 더위로 인해 메릴랜드에서 열사병 등 온열질환으로 여러 명이 숨지고 수…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