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 뉴 쏘울’ 일주일 시승기
▶ 내·외관 모두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고음질 스피커·한국어 내비게이션 장착 실제 몰아보니 승차감-정숙함 좋아져 최고급 모델 가격은 2만6,195달러
올 뉴 쏘울의 귀여우면서도 깔끔한 뒷 모습.
5년만에 디자인을 새로 바꾼 기아 올 뉴 쏘울. 미니 쿠퍼 컨트리맨, 피아트 500L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성능이 향상됐다
기아차의 디자인 DNA를 대표하는 올 뉴 쏘울이 출시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5년만에 새롭게 디자인이 변경된 올 뉴 쏘울은 그동안 박스카라는 이미지로 닛산 큐브와 싸이언 xB의 경쟁상대로 분류됐으나 더욱 화려해진 스타일링과 강력해진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영국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다목적 차량(MPV)인 미니 쿠퍼 컨트리맨, 피아트 500L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기아차의 새로운 게임 체인저로 등극한 올 뉴 쏘울을 지난 일주일간 시승해 보며 펀(fun) 드라이빙을 경험해 봤다.중앙대학교 뉴욕동문회(회장 최원철)는 지난 2일 퀸즈 클리어뷰 골프코스에서 북미주총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 30명이 참여한…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 회원들이 참석해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기며 휴일 여유를 만끽했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5일 재단사무실에서 7월 월례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내달 3일 열리는 ‘Call 2025’…
그레이스 박 미동부 댄스 스포츠협회 고문이 4일 미 전국 댄서들이 대거 참가한 가운데 브루클린 메리엇 호텔에서 열린‘맨하탄 댄스 경연대회’에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회장 김명미) 임직원들이 지난 3일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를 방문, 상호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KCS 헬렌 장(왼쪽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지시로 인해 한국으로 자진 출국한 미군 한인 참전용사 박세준(55)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다.온라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초대형 감세·지출법안이 연방 의회 통과에 이어 지난 4일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되면서, 전국민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연방 이민당국이 LA 한인타운에 인접한 맥아더팍에서 7일 오전 전쟁터에서나 볼 수 있는 총기로 중무장한 군대를 동원해 급습 이민 단속을 펼치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