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코트 오는 18일 오픈
▶ 복합 휴식 공간으로의 도약 기대
음식점 10여곳*BBCN 은행도 곧 오픈
노래방과 주점*찜질방까지 들어선다
새크라멘토 지역 랜초 코르도바에 위치한 코리아나 프라자 새크라멘토점이 오는 18일(수) 오후 4시 30분 푸드코트를 오픈 한다.
약 1년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단장한 푸드 코트는 한식, 중식, 멕시칸, 유로피안 음식점등이 현재 영업 하고 있으며, 바로 이어 일식, 필리핀, 월남식 페르시안, 이탈리안 등 인터네셔널 음식점등 총 10여곳이 이후에 곧 오픈 할 예정이다.
유병주 사장은 “푸드 코트 오픈을 시작으로 곧 고급 레스토랑과 카페가 영업을 시작하고, 이어 노래방과 주점, 그리고 찜질방 까지 연달아 열 계획”이라며, “근방에서 샤브샤브나 스테이크 같은 음식을 좋은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부족하다. 우리 요리사들은 경력이 10~30여년 된 베테랑 들로 이루어져 있다. 코리아나 프라자 전문 레스토랑은 프레쉬하고 맛있는 음식을 합당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기본바탕으로 영업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사장은 “또한 한국 은행인 BBCN이 곧 영업을 시작하면, 한인들 뿐 아니라 주류 사회에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며, 이곳을 방문하시는 고객 한분한분에게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쇼핑부터 휴식까지 전천후 공간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그래서 코리아나 프라자가 지역적 명소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특히 "새크라멘토 지역은 베이 지역에서 레이크 타호나 리노 등을 갈때 지나는 지역이기에 ”스키 등의 겨울 스포츠를 즐긴 후 코리나아 플라자에서 맛있는 음식과 휴식을 즐기시며 재충전 하시라. 많은 분들의 방문과 관심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유병주 사장은 1989년 처음으로 부산 마켓을 창업하여, 부산 플라자 그리고 2013년 코리아나 플라자로 성장시켜 이젠 북가주에서는 공신력있고 유망한 사업가로 거듭났다.
유사장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푸드 코트를 시작으로 멀티 서비스 공간인 코리아나 플라자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을 맺었다.
코리아나 프라자는 10971 Olson Dr. Rancho Cordova에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전화번호 (916) 853-8000.
<장은주기자>
코리아나 프라자 유병주 사장은 플라자 내 푸드 코트 오픈식을 앞두고, 양질의 음식을 신선하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내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