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소 밸런타인스 데이 특수 잡기
▶ 꽃집·제과점·화장품 등 선물세트 봇물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한인업소들이 특수 잡기에 분주하다. 파리바게트는 밸런타인스 데이 한정판 특별 케익과 초컬릿 세트를 선보인다.
‘연인들의 마음을 잡아라’ 연인들의 명절, 밸런타인스 데이(14일)를 나흘 앞두고 한인업소들이 달콤한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꽃집, 제과점, 화장품 전문점 등 관련 한인업소들은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파격 세일과 프로모션을 내세우며 특수 잡기에 나서고 있다.
■꽃집
14일 하루 동안 미국 내에서 소비되는 장미가 약 2억송이에 달한다는 조사 결과가 있을 정도로 장미를 비롯한 꽃은 밸런타인스 데이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타운 내 한인 꽃집들도 일 년 중 최대대목을 맞아 작은 꽃다발부터 100송이가 넘는 장미꽃 바구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베스트위시스 꽃집은 장미꽃 12송이를 85달러에 판매한다. 장미와 다른 꽃들을 조화롭게 섞어 다소 저렴한 꽃다발은 50달러 선에도 마련돼 있다. ‘깜짝 선물’을 위한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타운 내는 7달러, 다운타운은 10달러이다. 다양한 색상의 풍선과 아기자기한 인형들도 준비돼 있어 꽃과 함께 아기자기한 선물 패키지도 만들 수 있다.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다. 케이타운 플라워닷컴(http://www.ktownflower.com)은 25송이부터 100송이까지 다양한 색상의 장미 꽃다발과 꽃바구니를 마련해 뒀다. 꽃바구니는 110~195달러선. 꽃다발은 75~180달러 선이다.
아로마센터 1층에 위치한 카페 센트는 꽃과 저녁을 묶은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예쁘게 포장한 80달러 상당의 꽃다발과 분위기 있는 저녁식사를 포함해 90달러이며 하루 전에 예약해야 이용할 수 있다.
■제과점
장미와 함께 밸런타인스 데이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은 단연 달콤한 초컬릿. 제과업체들은 일찌감치 특별 한정 케익을 출시하거나 초컬릿 세트를 마련하고 판촉행사에 돌입했다.
파리바게트는 초컬릿 컵케익과 초컬릿 상자 등 총 23종의 특별상품을 판매한다.
가격은 5달러에서 20달러선. 여기에 13~14일 이틀 동안에는 밸런타인스 데이 케익 4종 중 하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밸런타인스 데이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뚜레주르는 총 6종의 밸런타인스 데이 한정 케익을 출시, 밸런타인 제품판매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TousLesJoursUSA)을 방문해 밸런타인 제품 구매사진과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5커플에게 CGV 영화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유현주 마케팅 담당자는 “하트를 테마로 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생크림, 무스, 버터 등 다양한 맛의 특별 케익과 더불어 초컬릿과 마카롱 선물세트 11종도 함께 마련했다”며 “당일에는 물량이 부족할 수 있으니 구입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주얼리, 화장품
밸런타인스 데이에 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큐앤큐 보석은 2월 한 달간 전 품목 최대 50%의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인기제품은 가늘고 귀여운 스타일의 팔찌와 티파니 스타일의 목걸이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네임 목걸이는 밸런타인스 데이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제이타운은 밸런타인스 데이 대표선물 아이템인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 페라가모 인칸토 남성용 향수는 9.99달러, 불가리 여성용 옴니마 아메시스트 2종 세트는 48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랑콤 립글로스 5종 세트는 28.50달러, 록시땅 핸드크림 6종 세트는 48달러다.
■스킨케어 및 성형
특별한 날 빛나는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와 ‘아름다움을 선물한다’는 의미의 성형권은 밸런타인스 데이 새로운 선물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비주얼 성형외과는 ‘피부 미남미녀’ 커플 패키지를 마련했다. 맑고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레이저 토닝, 재생팩, 니들 테라피 등은 커플이 함께 나눠 받을 수 있으며 기존가 1,300달러에서 599달러로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는 15분 만에 오뚝한 코로 만들어주는 코필러 시술을 커플들이 받을 경우 원래 가격보다 100달러 저렴한 500달러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웨이브 레이저 센터는 얼굴 전체에 있는 점이나 검버섯 등 잡티를 제거해 주는 시술을 기존 가격 600달러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300달러로 선보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