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인지·클럽들 한인 위한 특별 할인행사
▶ 용품업소들도 신상품 구비 세일 들어가
“봄 라운딩 준비하세요” 한인 골프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한인 골퍼들 유혹에 나섰다. 레인지볼 할인은 물론 각종 특선 골프 패키지를 마련하고 의류와 신발 등 신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세일혜택까지 더했다.
■골프장 특별상품
▲아로마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아로마 골프 레인지는 오늘(24일)부터 4월8일까지 약 보름간 골프 레인지 특별 할인행사를 펼친다. 아로마 골프의 80달러짜리 신규 카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50%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것. 즉 80달러를 구입하면 40달러를 더한 120달러의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다.
클리프 김 매니저는 “기존 100달러 카드 사용 고객에게는 5달러 혜택이 더해져 80달러를 충전하면 총 125달러의 크레딧이 제공된다”며 “아로마 회원에게는 레인지볼 할인이 20%에서 최대 50%까지 제공된다”고 말했다.
▲모레노밸리 랜치
오개닉 재료를 이용한 잔디관리로 골퍼들의 건강까지 챙기고 있는 모레노밸리 골프클럽은 3월 한 달간 한인들을 위한 스페셜 가격을 마련했다. 주중과 주말 가격을 카트를 포함해 각각 25달러와 35달러에 선보인다.
케빈 공 매니저는 “매달 한인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4월에도 더욱 알찬 서비스가 제공되니 기대해 달라”며 “최신형 기계를 이용한 잔디관리로 사시사철 깨끗한 그린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도 우리의 자랑”이라고 말했다.
▲몬트레이팍 골프클럽
지난달 새롭게 문을 연 몬트레이팍 골프클럽은 주요 브랜드와 함께 데모데이 행사를 다채롭게 꾸몄다. 지난 22일 혼마 데모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29일에는 ‘14 데모데이’를 진행한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무료 선물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오픈기념으로 골프샵에서는 클럽, 신발, 가방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연습공은 200달러를 구입하면 300달러 분량의 공을 제공하고 100달러짜리는 80달러로 할인한다.
▲인디언팜스
인디언팜스 컨트리클럽 & 리조트는 봄맞이 특별 패키지 코스를 마련했다. 1박에 골프 한 번을 포함한 버디 패키지는 109달러, 1박에 골프 두 번인 이글 패키지는 149달러, 호텔 2박에 골프 세 번은 219달러다. 모든 패키지에는 클럽에서 엄선한 고급 와인 1병이 무료 선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엘리트골프는 팜스프링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1박2일 또는 2박3일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라퀸타 리조트 & 클럽 패키지에는 언리미티드 골프가 포함됐다.
■골프용품 할인
골프용품 전문 업소들도 신상품 준비를 마치고 세일행사에 돌입했다.
올림픽골프는 3월 한 달간 ‘30일 고객만족 보상’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전액 환불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채를 구입하고 직접 사용해 본 뒤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전액을 크레딧으로 환불해 준다. 고객들이 각자의 체형과 스윙 스피드에 잘 맞는 제품을 고르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는 것이 업소 측의 설명이다. 또 골프 재킷과 셔츠, 바지,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30~60% 할인한다.
존 이 매니저는 “올 봄 골프의류는 컬러풀한 색상에 슬림한 디자인이 인기다”며 “색상과 디자인을 다양화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신상품은 물론 통기성에 신축성까지 갖춘 기능성 의류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윈 승리골프는 매장 전 품목 및 봄 신상품을 40% 할인한다. 특히 까무이 전 품목은 50% 할인하며 풋조이 골프화의 경우 무조건 20달러, 발리 가죽장갑은 10달러, 요넥스 여성용 풀세트는 2,500달러에서 850달러의 파격가로 마련했다.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