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화장품업계 할인·무료선물 등 대대적 프로모션 시작
한인 화장품 업계가 봄맞이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마련하고 여심 공략에 나서고 있다. 로데오 화장품을 찾은 고객들이 화장품을 구입하고 있다.
“새 봄, 새 화장품 구입하고 선물도 듬뿍 받아가세요”한인 화장품 업계가 대대적인 봄맞이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할인과 풍성한 무료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여심 잡기에 나선 것. 연말세일이 끝나고 다소 주춤해진 소비심리를 봄 날씨와 함께 활짝 피운다는 계획이다.
화장품 제조사들 역시 봄을 겨냥해 겨울동안 지친 피부를 회복하는 스킨케어와 화사한 컬러의 메이컵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어, 화장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신제품 구입과 푸짐한 사은품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로데오 화장품은 봄맞이 화장품 샤핑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구입 금액별로 가볍고 실용적인 숄더백이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타조가방을 선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세일상품을 포함해 한국산 화장품을 구입하면 원하는 아이템 중 하나를 1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19달러 이상에는 클렌징폼, 49달러 이상에는 알로에 수딩젤, 79달러에는 바디클렌저, 99달러에는 아이크림 또는 영양크림이 1달러다.
시세이도 제품은 59달러 이상 구입할 경우 베네피앙스, 화이트루썬, 베네피크 컬렉션 3개 중 하나를 무료로 선물한다.
허보영 매니저는 “겨울세일이 지나고 봄세일을 기다리는 고객이 많아서 그런지 세일 전부터 전화문의가 많았다”며 “건조해진 봄 날씨에 맞춰서 세일도 마스크팩 등 수분라인 제품에 집중하고 무료 선물과 함께 신제품도 홍보 중”이라고 말했다.
팔레스뷰티 토랜스점도 3월 한 달간 푸짐한 무료 선물잔치를 연다.
LG 화장품 오휘와 후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달러부터 300달러까지 금액별로 고급스러운 파우치에 담긴 여행용 세트를 선물하는 것. LG 화장품 외에도 모든 구입 고객에게는 1달러부터 무료 선물이 마련됐다.
1달러 이상 구입 때에는 에코백이, 20달러 이상에는 향수 섬유보조제 ‘향기팝’을 선물한다. 50달러 이상에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창포 샴푸와 린스, 100달러 이상에는 여행용 가방이, 200달러 이상에는 글라스락 18pc가 무료 선물로 제공된다.
코스메틱 월드는 봄맞이 이벤트를 쉬지 않고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15일에 끝난 크리니크 프로모션에 이어 현재는 시세이도 무료 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월에는 에스티로더 사은행사가 예정돼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산뜻한 봄 메이컵의 필수 아이템인 립틴트 제품을 11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고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코리아타운 플라자점 관계자는 “아리따움 립 틴트를 2개에 10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최신 트렌드 컬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