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그로브시를 위해 지난 1998년부터 17년간 일해 온 수잔 에머리 커뮤니티 개발국장이 오는 9월4일(금)을 끝으로 어바인시 커뮤니티 개발국장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수잔 에머리 국장은 지난 1998년 가든그로브 환경개발 매니저를 시작으로 서비스 계획 매니저를 거쳐 지난 2004년 커뮤니티 개발국장으로 임명되었다. 또한 지난 2014년부터는 시 매니저의 어시스턴트를 겸임하며 가든그로브시를 위해 일해 왔다.
수잔 국장은 가든그로브시의 하버 블러버드를 따라서 호텔 및 관광시장 계발에 참여한 것은 물론이고 각종 비영리단체, 지역사회 지도자들과 계발관련 문제들을 해결하고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등 큰 역할을 해왔다. 또한 지난 2008년에 ‘시의 제너럴 플랜’과 지난 2011년 ‘믹스드 유스 조닝’ 등을 추진해 왔다. 지난 2013년에는 수잔의 지도아래 ‘리: 이메진 가든그로브’ 캠페인을 추진했다.
수잔 국장은 지난해에 연례행사로 길거리 행사를 만들어 지역 주민들은 물론 다른 지역에서 온 사람들도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수잔 국장은 “다운타운을 지역 주민들의 거실과 같은 공간으로 만들기 원했다”며 “역사적 가치가 있는 메인 스트릿과 시빅센터를 발견하고 알아가며 과거와 미래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을 추구했다”고 2013년의 캠페인의 배경을 설명했다.
가든그로브시 바오 누엔 시장은 “수잔은 우리 가든그로브 팀의 최고의 팀원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얼마 전 부임한 새로운 시 매니저인 스캇 스타일스는 “함께 일을 많이 하진 못했지만 수잔이 가든그로브를 위해 한 일들과 그녀의 능력은 대단하다”며 어바인시를 위해서도 큰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수잔 에머리는 오는 9월 4일부터 어바인시 커뮤니티 개발국장으로 일하게 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