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 12월 초순 집중
▶ 행사규모 예년과 비슷
한인 경제단체들이 올해 송년모임 일정을 확정한 가운데 규모는 예년과 비슷한 수준에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LA 한인타운 호텔업계에 따르면 올해 한인 경제단체들의 송년모임 예약률은 예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대부분 12월 초에 집중된 것으로 집계됐다.
LA 한인경제의 중심인 다운타운 자바시장 한인 의류·원단·봉제협회는 8일부터 9일까지 회장단 이·취임식 및 송년회를 각각 진행할 방침이다.
한인의류협회 관계자는 “송년모임은 한 해를 마감하고 신임 회장단 출범을 공식화하는 자리인 만큼 송년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자바시장 일대에는 올해도 경기악화가 지속돼 일대 관련 협회들은 모두 예년과 비슷한 수준에서 송년회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인공인회계사협회, 가주한미식품상협회, LA 한인상공회의소, 한인부동산협회는 각각 12월 중순인 10일부터 17일까지 송년회를 갖는다.
한인부동산협회 이순자 사무국장은 “송년회를 회원들의 친목과 단합을 다지는 계기로 삼겠다”며 “신임 회장단 출범을 위한 인수인계 과정도 송년회 전 모두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A 한인타운 호텔의 경우 오는 12월 1째 주부터 3째 주까지의 송년모임과 연회 예약률이 95%에 육박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박보라 매니저는 “LA 한인타운 호텔의 경우 보통 12월 20일이 지나야 100명 이상의 단체 예약이 가능한 상황”이라며 “100명 미만의 연회의 경우 일자에 따라 연회 예약이 아직도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텔 관계자들은 “한인 단체들의 연회가 12월 초·중 순 집중되다 보니 송년회를 마친 자리에서 다음해 송년회를 미리 예약하는 단골 고객들도 상당한 편”이라고 말했다. 용궁과 용수산 등 대형 연회가 가능한 LA 한인타운 일대 요식업소들도 12월 초·중순까지의 단체예약은 90% 가량 잡혀있는 것으로 집계됐으나 주중의 경우 특정 일자를 제외하고는 아직까지 예약이 가능한 상태로 전해지고 있다.
<이우수 기자>
■2015년 한인 경제단체 송년모임 일정
경제단체 일자 시간 장소
LA세계한인무역협회 12월 1일 6:30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한인물류협회 12월 4일 6:00 그랜드롱비치이벤트센터
한인원단협회 12월 8일 6:00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한인봉제협회 12월 8일 6:30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한인의류협회 12월 9일 6:00 밀레니엄 빌트모어 호텔
샌페드로 패션마트협회 12월 9일 7:00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한인공인회계사협회 12월 10일 6:00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가주한미식품상협회 12월 14일 6:00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LA한인상공회의소 12월 15일 6:00 광양불고기
한인부동산협회 12월 17일 6:30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