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00달러 이상까지 천차만별
마켓•가정용품점 등 취급업소 다양
“연말 선물로 상품권, 기프트 카드가 최고에요”
한인업소들이 발행하는 상품권과 기프트 카드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선물로 최고 인기를 얻고 있다. 현찰과 다름없는 활용도 때문에 실속만점이라 매년 인기가 더해지고 있어 상품권 판매에 나서는 한인업소들도 매년 늘고 있는 추세다.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를 발행하는 한인업소는 마켓과 가정용품점, 의류, 뷰티 업소 등 다양하며 발행 액수도 최소 10달러에서 1,000달러 이상까지 천차만별이다.
종합가정용품 백화점 홈앤홈은 10달러와 20달러, 50달러, 100달러 등 4종류의 선물용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다. 홈앤홈 각 매장 또는 홈앤홈 인터넷 샤핑몰에서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언제든 구입할 수있으며 100달러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상품권은 홈앤홈 매장에서 상품 구입 시 현찰처럼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H마트는 20달러와 50달러 등 2종류의 선물용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다. H마트는 상품권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주고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종교 등 일부 단체에서는 이 5% 할인혜택을 이용해 자선, 선교 등 다양한 형태의 기금을 마련하고 있어 기업 이윤의 사회적 환원이라는 좋은 평가까지 받고 있다.
한양마트의 선물용 상품권과 기프트 카드 역시 큰 인기다. 한양은 10달러와 20달러, 50달러 등 원하는 금액의 상품권을 판매중이다. 또한 신고배 상품권과 특등 참기름 상품권, 청전미 상품권 등 물품 상품권도 판매하고 있다. 한양마트의 상품권과 기프트 카드는 1,000달러 구입부터 50달러 보너스 상품권이 추가된다. 2,000달러~2,999달러 구입 시에는 100달러가, 3,000달러~3,999달러 구입 시 150달러의 보너스 상품권이 추가된다. 즉 5%를 더 주는 것으로 역시 기업이윤의 사회적 환원이란 평가다.
아시아 수퍼마켓인 뉴 에이지 마켓도 크리스마스 & 연말연시 기프트 카드 판매에 나섰다. 뉴 에이지 마켓 기프트 카드는 280달러 구입 시 보너스 30달러가 추가된 310달러가 충전된다.
한인사회 대표 의류 업체인 국보 아웃렛도 선물권을 판매하고 있다. 10달러, 20달러, 50달러, 100달러 등 4종류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국보는 이달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선물대전 인기상품 20~75% 빅 세일전을 실시하고 있다.
명품 브랜드 백화점 코스모스도 ‘선물권’을 판매중이다. 코스모스는 24일까지 일 년에 단 한번 전 품목 최대 60%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뷰티업계의 선물권 판매도 눈에 띈다. 김은경 피부 미용 클리닉은 연말연시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1시간 스킨케어 + 40분 바디 1회 상품을 99달러에 제공하는 특별 선물권을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두 명이 함께 이용할 경우, 한 명은 반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2시간 스킨케어 + 팔다리 120달러(1인) 선물권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한 미 플러스 스킨케어도 선물권 판매에 나섰다. 1시간 얼굴 + 블르밍케어(스페셜관리, 주름, 미백, 리프팅 효과) 1회 상품이 89달러, 1시간 바디(S라인을 만들어 주는 캐비테이션, LED 고주파 섹션, 손 경락 1회) 상품이 60달러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