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권·TV 경품, 무료 선물권 제공
▶ 한국산 특별전도

이번 주말 한인마켓들이 마련한 세일 및 이벤트가 다양하다. 강원도 횡성 특별 직판전이 열리고 있는 갤러리아마켓 올림픽점.
6월의 마지막 주말, 남가주 한인마켓에 다채로운 행사들이 가득하다.
신규 매장에서는 특별세일이 한창이고,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고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한국산 먹을거리 특별전을 비롯해 하와이 여행권과 TV 등 통큰 선물이 걸린 경품행사도 진행 중이다.
지난 22일 토랜스에 캘리포니아주 8번째 매장을 개점한 H마트는 오픈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할인폭을 높인 세일 아이템이 가득하고, 시식행사도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마련됐다.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및 풍선아트도 펼쳐진다. 갤러리아마켓에서는 강원도 횡성 특별 직판전이 한창이다.
갤러리아마켓 올림픽, 버몬트, 밸리점과 HK마켓 웨스턴점에서 이번 주말(26일까지)과 다음 주말(29일부터 7월3일까지)까지 열린다. 지난해 첫 행사 이후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다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판매 아이템이 더욱 다양해졌을 뿐 아니라 무료 선물도 등장했다. 강원 횡성 특별 직판행사 아이템을 5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은 유기농 잼 시리즈 가운데 산머루, 토마토, 파프리카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온마켓은 샌디에고점 오픈 37주년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7월3일까지 시온마켓에서 상품을 구입한 영수증을 샌디에고점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여행권과 55인치 TV와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7월2일과 3일 양일간 샌디에고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입하면 10달러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시온마켓 전 지점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 광천농협 녹차김 선물세트를 1.99달러에 판매하는 특별 할인행사가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린다. 한남체인은 풀러튼점 단독으로 ‘한국 우수 수산물’전을 진행한다.
한인은 물론 타인종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제주 생은갈치를 포함해 거제 돌멍게, 통영 참멍게, 주문진 비단멍게, 태안 해삼, 신안 병어, 서천 갑오징어 등 다양한 한국산 제철 수산물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한남체인 김민기 부사장은 “특히 양식으로 생산되는 통영산 멍게와 달리 주문진산 비단멍게는 100% 자연산이고, 미주 한인시장에서 보기 힘들다”며 “한정된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데, 지금이 제철이라 가장 맛이 좋다”고 전했다.
플라자마켓은 26일까지 ‘주말 알뜰장터’ 플로어 세일을 실시한다. 3일간만 열리는 이번 세일 행사에는 자연나라 찹쌀, 칠곡미, 검정콩 등 곡류와 건오징어, 다시멸치 등 건어물 등 다양한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