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청소년문화협회 선수들 세계 국궁대회 참가

한인청소년문화협회 회원들이 국궁대회에 참가한 관계자들과 자리를 함께했다.
한인청소년문화협회(YKCA 대표 김성기)는 지난 1일 오전 9시 샌디에고 지역에 인접한 밸리 센터시에 소재한 국궁을 가르치는 대한정에서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날 세계국궁협회에서 주최한 ‘국궁대회’가 열렸다.
올해 세 번째인 이번 대회는 참석자들과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이 문화협회는 한국 문화 알리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년 세계 국궁 대회에 참석하고 있으며 국궁 체험을 회원들에게 권장하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의 문화에 관심이 많은 차세대 어린이 들이 전통 활쏘기에 도전하는 데 흥미를 끌었다.
한편 한인청소년문화협회는 지난 8일 글로발 선교교회(담임목사 김지성) 토요드림학교에서 리더십 특강에 초청을 받아 태권도 시범을 선보이며, 제임스 나 치노밸리통합교욱구 교육위원이 크리스천 리더십에 대해 강의했다.
이 협회는 의료계, 소방서, 경찰서 등 공공기관들과 연계한 꾸준한 리더십 세미나와 타문화와의 교류를 준비하고 있다.
이 협회는 또 차세대의 주류사회 진출과 리더십 강좌를 통한 지도자 양성과 어른 공경 나라 사랑의 충효사상을 바탕으로 한 인성교육을 우선시하는 모임으로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다.
정기모임은 참석비가 무료이며 매회 자리가 매진되니 전화나 이메일로 참가신청을 권하고 있다. 공연 및 재능 나눔으로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매월 둘째 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며 리더십 세미나 강사 등의 자세한 모임 내용은 홈페이지에 업데이트가 되고 있다.
문의 (909)908-912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