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는 주말을 맞아 아이들과 가족을 위한 행사들이 워싱턴 일원에서 열리고 있다. ‘고래잡이’처럼 배를 타고 신나게 떠나는 해양 포유류체험과 만화에서만 보던 디즈니 케릭터들을 직접 만나는 ‘디즈니 아이스쇼’를 소개한다.
■ 고래보러 떠나는 보트여행
비영리기관인 버지니아 아쿠아리움(Virginia Aquarium) 과 해양과학 센터(Marine Science Center)는 해마다 버지니아 연안을 찾아오는 고래와 돌고래, 물개 등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여행선을 운영한다.
웨일즈 앤 와일드라이프 시 어드벤처(Whales & Wildlife Sea Adventure)로 알려진 이 여행은 2시간에서 2시간 30분가량 바다로 배를 타고나가 대형 고래와 돌고래, 바다표범, 바다조류를 직접 관람할 수 있어 관광객과 아이들에게 인기 좋은 상품이다. 버지니아 아쿠아리움 측에 따르면 현재 버지니아 연안에서 주먹코 돌고래, 하버돌고래 및 바다표범과 철새를 구경할 수 있다.
여행선은 3월 5일(일)일까지 매주 토·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운행되고 온라인을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성인은 28달러, 3-11세는 24달러, 3세 이하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virginiaaquarium.com/learn/boat-trip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디즈니 ‘드림 빅’ 아이스쇼
종합 엔터테인먼트 대기업인 월트 디즈니(Walt Disney)의 전통 아이스 쇼 ‘드림 빅(Dream Big)’ 전국 순회공연이 워싱턴 일원에서 열린다.
공연은 메릴랜드 볼티모어의 로열 팜즈 아레나(Royal Farms Arena, 201 W Baltimore St) 실내체육관에서 12일(일)까지, 워싱턴DC는 버라이존 센터(Verizon Center, 601 F St NW, Washington)에서 15일(수)부터 20일(월)까지 열린다.
티켓은 20달러부터 객석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공식웹사이트(www.disneyonice.com/tickets)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이스 링크에서 펼쳐지는 공연에는 라푼젤, 신데렐라, 프로즌의 엘사, 올라프등 디즈니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중 묘기등과 함께 아슬아슬한 스토리들을 이어간다.
<
강진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