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은 전통 원료 가공법에서 착안한 극율법을 적용해 프리미엄 한방 라인 ‘율리’를 출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극율법은 한의학에서 약재를 다릴 때 사용하는 포제법을 근간으로 개발된 네이처 리퍼블릭만의 독자적 공법이다. 이는 꿀에 숙성시키는 밀자법과 소금에 절이는 염자법이 합쳐진 새로운 방식으로 자연 원료가 가진 고유의 효능을 높여준다.
‘율리’ 라인의 핵심인 노블베리와 상황천라수는 인삼 열매와 상황버섯 등 자연 성분에 극율법이 적용됐다. 노블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2배 더 풍부한 사포닌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고 진한 영양감을 전한다. 궁중의 미용 비방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상황천라수는 천라수와 상황버섯 추출물을 숙성시킨 화장수로 보습력이 탁월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율리’ 라인은 에센셜 수액과 진액, 유액,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율리 크림’은 쫀쫀한 제형에서 느껴지는 진한 보습감이 특징으로 피부 결 사이에 촘촘한 수분을 채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 피부에 도포시 영양 크림을 바른 듯 도톰하게 마무리되며 오랜 시간 빛나는 윤기와 건강한 활력을 부여해 준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