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비엔비 이용 한인여성 봉변
▶ 인터넷 여론 들끓어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해서는 안 되는 말이 "넌 아시안이라서...." 이 거 듣는 사람 입장에선 너는 사람이 아니라는 뜻과 같습니다. 과거 백인이 흑인 노예를 사람으로 안 봤습니다.
가는날 두사람에 개까지 추가한다고 연락하면 어느 주인이 좋아할까요. 진작에 4명으로 예약을 하든 아님 가기전에 물어보든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돈없는 동양애들이 최소인원 싸게 예약하고 나서 막판에 메너없이 우굴우굴 와서 집 버려놓을꺼라고 생각해서 확 열받았을 수도 있을거 같긴 해요. 처음에 그러라고 했다가 생각해보니 이게 아니다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을듯..
꼭 저렇게 울면서 sns까지 해야했나 싶기도 하네 집주인 얘기도 들어보고싶네
보니까 주인이 열받아서 막말(솔직한말)을 한것같은데... 스키장근처 산위에 하루밤에 4명에 개 2마리 $50...
저런 억울한일 당하면 눈물 날만 할거 같긴해요. 하지만 저렇게 비됴 찍으면서 울고불고 하는건 저도 시민권자지만 좀 보기 민망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