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처럼 음식 값이 상승하여 여러 식당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때야 말로 서비스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 할 시기입니다.
진상손님은 단호하게 내쫒고 서비스가 형편없으면 팁을 안주면 된다.... 미국시스템이 그렇다....
나는 은퇴한 식당업주고, 지금은 손님이다. 갑과 을 을 경험한 한마디는, 순위를 따지자면 겨란이 먼저냐 병아리가 먼저냐다. 우선 각자 인간부터 되여야 한다. 남을 배려하는 마음부터 갖어라. 미국식당 가서는 눈치봐 가며 밥먹고 와서는 한국식당에 와서는 써비스가 어쩌고 저쩌고. 타국살이 다 같이 피곤하다. 또한 가족이다. jks.
식당가서 여종업원들에게 희롱하는듯한 말투는 제발 삼가했으면 한다. 옆 테이블에서 밥먹기 진짜 불편하다.
불친절의 기준은 상당히 주관적일수도 있다고본다.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을 기대 한다면 그런 식당을 가야 한다고본다. 맥도널이나 요시노야 가서 극진한 서비스를 기대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 한인이 운영하는 작은 식당들의 음식가격은 맥도널 수준이다. 거기가서 특별한 서비스를 기대 한다면 그건 손님에게 문제가 있다고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