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의 예술성과 유산을 알린 한복패션쇼. 단군, 삼국, 고려, 조선 왕실의 화려한 궁중의상이 SF 도심을 수놓았다.
지난 30일 SF 유니온 스퀘어에서 펼쳐진 ‘제25회 한국의날 문화축제’에는 수천 관중이 몰려들어 한국문화의 아름다움에 감탄했다.
최수경 & 선코리안 댄스 컴퍼니가 ‘아리랑 춤’으로 한민족의 혼과 뿌리를 전하고 있다.
SF한인회 문화원, 일본 북팀 지텐 다이코, 광개토 사물놀이가 합동 공연한 ‘샌프란시스코의 울림’
만개한 꽃에 날아드는 한마리 나비처럼 부채사위가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승주 무용단의 ‘신 부채춤’
축사하는 김지민 SF총영사 대리
SF위안부기림비 건립을 주도한 김한일 김진덕정경식재단 대표(오른쪽)와 이용수 할머니
왼쪽부터 신라 왕실 복식을 한 아니타 리 SF시장 부인, 이용수 할머니, 마이크 혼다 전 연방하원의원
김진표 더불어민주당 의원
데이빗 추 가주하원의원(왼쪽)과 강승구 SF한인회장
강승구 SF한인회장(왼쪽)과 빅터 림 SF시장실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김용경(왼쪽), 조성호 공동축제준비위원장
미국국가를 부른 이영숙 몬트레이문화원장
한국인의 깊은 정서를 전한 조주선 판소리 명창
17년간 한국의 날 축제를 진행해온 이민규 본보 사업국장(오른쪽)과 엘리스 김씨
쾌활하고 장엄한 ‘황창랑 쌍검무’를 공연하고 있는 장효선 명인
대취타대를 선두로 위엄있는 왕실 행차가 유니온 스퀘어 광장 주변을 돌며 한국문화의 위용을 떨치고 있다
4대 북으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한 한국국악예술원의 ‘난타’
위안부 피해자들에게 바치는 김일현 무용가의 ‘바람이 부는 곳으로’
입양아와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함께한 옹댄스컴퍼니의 ‘나빌레라’
신명나는 공연을 펼친 한사모 사물놀이단
디엔자칼리지 K-POP 댄스팀 ‘서울렉트’ 공연. 2017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SF예선전에서 2등을 차지한 팀이다.
MB크루 비보잉팀이 광개토 사물이팀과 합동 공연하고 있다.
트로트 가수 이한별씨 공연에 관중들이 춤을 추며 즐거워하고 있다.
야용댄스컴퍼니의 몽골전통춤
광개토 사물놀이와 중국 륭화이트크래인의 합동 사자춤
한미은행 관계자들. 왼쪽부터 조만선 북가주 본부장, 최계봉 SF지점장, 정주희, 공자영, 주성희씨
무료 구강검진으로 한인사회를 위해 봉사한 UCSF 의료팀
웨스트포인트 한인학부모회(공동회장 제임스 조·송민용)가 지난 16일 40명의 신입 생도와 재학생 생도 및 학부모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한…
그레이스 어덜트데이케어 홍하나 대표(앞줄 왼쪽 세 번째부터)가 20일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의 맨하탄 재선 캠페인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
뉴욕 중견화가 수에나 김(김주연)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6일부터 9월1일까지 뉴저지 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 전시장에서 열린다.김 작가…
▶문화·정책·교류 어우러진 다채로운 활동으로 통일 공감대 형성▶국제사회에 한반도 평화 필요성 알리는 민간 외교사절단 역할▶글로벌 시대 통일한국…
퀸즈 베이사이드 가라지 아트센터는 커네티컷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피터 D. 게라카리스의 개인전 ‘토포그래피’(Topographies)를 내달 6…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방위군을 워싱턴 DC의 치안업무에 이어 뉴욕에서의 불법 체류자 단속 지원업무에도 투입할 예정이다.23일 폭스 뉴스 보…
이재명 대통령, 김혜경 여사가 24일 저녁 워싱턴의 콘래드 워싱턴 호텔에서 열린 동포 간담회에 참석해 한인들과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재…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5일 정상회담을 열고 조선업을 중심으로 양국의 경제 협력을 강화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이 대통령은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