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당신이 누구를 많이 상대하느냐 따라서 편견을 같는것 당연하다. 그러나 말장난에 지나지 않는 50보 100보에 지나지 않는것이다. 검은 안경을 쓰고 세상을 보라, 같은 물체를 노랑 안경을 쓰고 다시보라. 나는 당신들이 그르다고 하는것은 아니다. 편견, 무서운 단어다. 특히 인종시장인 미국에서. 그럴수록 사랑하라. 왜? 우리는 그들에게 늘 Stranger 이다. 타국살이가 서럽다.
흑인들 상대로 오래 장사해 보니 흑인들에 대한 편견이 생긴다. 편견과 인종차별은 같은것이 아니다. 많은 흑인들은 특히 한인에 심한 편견을 갖고있는데 다 인종차별 주의자는 아니다.
아트란타 한국일보 기사 헤드라인 '24일 자정께 도라빌 모 식당서 흑인 2명 금품 탈취 뒤 도주 중 식당 안 향해 무차별 총격 가해 업주∙고객 총상...생명 지장 없어'
범인 2명 흑인 입니다. 범인이 흑인인줄 미리 알고 쓴겁니다. 누가 돌팔이 점쟁이가 됐나요?
당신은 인종차별 주의자가 틀림없네요. 또한 돌팔이 점쟁이 일것이고? 범인의 인종이 무엇이 그리 당신에게 중요한가?. 나도 은퇴 하기전 VA. 한인타운에서 사업을 했는데 권총강도가 손님들이 있는 저녁7시였다. 키도 6ft가 좀 넘고 나이도 35에서 40, 잘생긴넘 이었다. 그런데 백인이었다. 다 인종 사회인 미국에서 가려가며 강도 맞지 않는다. 조심 또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