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북가주 경복 동문회(회장 김희중) 송년의 밤이 2일 밀피타스 ‘엠버시 스윗 바이 힐튼’ 호텔에서 열렸다. “경복사랑 동문사랑”의 주제로 개최돼 50여 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42회 졸업 김희중 회장의 사업보고와 동문회 2017년 행사 보고가 있었으며, 2부에서는 여흥 시간을 통해 동문들 간 결속과 우호를 다지는 시간이 마련됐다. [사진 북가주 경복 동문회]

서울대 간호대동문회(회장 오명주)는 2일(토) 신경옥 동문댁에서 20여명의 간호대 동문들이 모여 선후배간 덕담과 사랑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를 보냈다. [사진 북가주 서울대 간호대동문회]

북가주 성균관대 동문회(회장 하성곤)는 지난 1일 산장에서 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한해를 기약하며 이날 성균관대 동문회는 차기회장으로 김덕환 동문(경영 78)을 선출했다. 북가주 성균관대 동문회는 매월 정기모임과 정기산행, 골프모임을 갖고 있으며, 한인사회 자선모임 등에 참여해 왔다. [사진 북가주 성균관대 동문회]

숙명여대 북가주동문회(회장 손명화)는 2일 팔로알토 크라운호텔에서 동문 가족들과 함께 송년행사를 가졌다. 이날 동문 및 가족들은 송년의 감회를 나누고 다가오는 한 해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동문 우애를 다짐하며 화합을 다졌다. [사진 숙명여대 북가주동문회]
한인암환우 및가족후원회는 2일 뉴비전교회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환우들을 격려하며 자원봉사단체에 감사를 전했다. 이날 이진수 뉴비전교회 담임목사가 삶의 용기를 주는 말씀을 전했고 이은경 환우의 간증이 있었다. 또한 환우들의 음식배달과 돌봄을 지원하는 산호세한인장로교회의 ‘사랑의 소찬팀’, 산호세 임마누엘장로교회의 ‘베데스다팀’과 ‘사랑의음식팀’, 실리콘밸리장로교회의 ‘사랑의 선교팀’, 뉴비전교회의 ‘만나팀’을 비롯해 후원교회인 산호세새소망교회, 산호세밸리교회 관계자 등 130여명이 참여해 봉사의 참뜻을 나눴다. 사진은 ‘빛과소금’ 중창단이 송년모임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한인암환우 및 가족후원회]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라는 건학정신의 북가주 연세대 동문회(회장 박주원) ‘연세인의 밤’이 2일 ‘더블트리 플레즌튼 힐튼 호텔’ 메인홀 에서 열렸다. 이 날 행사에는 1949학번 상과 이재영 동문부터 2016학번 경제학과 정세영 교환학생까지 총 130여 명의 동문 및 가족이 참석해 연세대 음악동아리 유포니아 OB멤버들의 축하공연 등을 즐기며 연대 의식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연세대 북가주 동문회]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15/20260115152143695.jpg)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이상훈 서울경제 정치부장
허경옥 수필가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