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WPP 선정 ‘올해의 보도사진’
라스베가스의 참극 시사속보 스토리 부문 1등상을 받은 게티이미지의 데이빗 베커 기자의 작품. 지난해 10월1일 라스베가스 총기난사 참극 현장에서 한 남성이 총상을 입어 쓰러진 여성을 끌어안고 있는 긴박한 장면을 담았다.
자유를 기다리며 환경 부문 1등 수상작. 보츠와나에서 흰코뿔소 한 마리가 눈이 가린 채 풀려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장면을 남아공의 닐 알드리지 기자가 포착했다.
불타는 마을 일반뉴스 부문 3등 수상작. 방글라데시의 로힝야 부족들이 국경 넘어 미얀마에서 불타오르고 있는 마을을 바라보고 있다. 방글라데시의 마스피쿠르 악타 기자 작품.
거대 페트병 보따리 환경 스토리 부문 1등 수상작. 네덜란드의 카디르 반 로하이젠이 2017년 1월촬영. 나이지리아 의 쓰레기 매립장에서 한 남자가 페트병을 담은 거대한 보따리를 지고 나오고 있다.
어린이 기수 스포츠 시리즈 부문 수상작으로 벨기에의 알레인 슈뢰더 기자의 작품이다. 2017년 9월17일 인도네시아 슘바와 섬에서 한 어린이가 경주가 끝난 말을 목욕시키는 장면을 담았다.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