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클랜드 매소닉센터에서 열린 창간 49주년 기념식 및 제5회 김종회 해외동포문학상 시상식 겸 정청광 시인 ‘시의 문장론’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단체장, 한인사회 리더, 필진, 광고주, 애독자, 문학인 등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실로암교회 담임 김용배 목사가 행사전 대표기도를 하고 있다.
강승태 본보 지사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박준용 SF총영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정대철 전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안상석 SV한인회장이 베이지역 한인회장들을 대표해 축사를 하고 있다.
김한일 김진덕정경식재단 대표가 축사를 하고 있다.
우수직원상을 수상한 본보 류민경 광고국 부장(오른쪽)과 강승태 지사장
본보 전 편집국장을 역임했던 크리스찬타임즈 임승쾌 발행인이 건배제의를 하고 있다.
참석자들이 ‘한국일보를 위하여’를 외치며 본보 발전을 기원하는 건배를 하고 있다.
강승태 본보 지사장(오른쪽부터), 이날 김종회 문학상을 수상한 최현술 박사, 신예선 소설가, 이날 출판 기념회를 가진 정청광 시인이 49주년 기념 케익커팅을 하고 있다.
퍼시픽 콰이어 첼리스보컬 앙상블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신예선 SF문인협회 명예회장이자 김종회문학상 운영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5회 김종회 해외동포문학상을 수상한 최현술씨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출판 기념회를 가진 정청광 시인의 부인 이정순 전 미주총연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종회 경희대 교수가 김종회문학상 올해 수상자 선정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새 책 ‘시의 문장론’을 출판한 정청광 시인이 소감을 밝히고 있다.
유병주 코리아나 플라자 대표가 축사를 하고 있다.
이날 사회를 맡은 이민규 본보 광고국장.
웨스트포인트 한인학부모회(공동회장 제임스 조·송민용)가 지난 16일 40명의 신입 생도와 재학생 생도 및 학부모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한…
그레이스 어덜트데이케어 홍하나 대표(앞줄 왼쪽 세 번째부터)가 20일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의 맨하탄 재선 캠페인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
뉴욕 중견화가 수에나 김(김주연)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6일부터 9월1일까지 뉴저지 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 전시장에서 열린다.김 작가…
▶문화·정책·교류 어우러진 다채로운 활동으로 통일 공감대 형성▶국제사회에 한반도 평화 필요성 알리는 민간 외교사절단 역할▶글로벌 시대 통일한국…
퀸즈 베이사이드 가라지 아트센터는 커네티컷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피터 D. 게라카리스의 개인전 ‘토포그래피’(Topographies)를 내달 6…
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