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해양대학미동부동문회(회장 윤동일)는 20일 뉴져지 포트리 허드슨 매너에서 ‘2025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뉴욕, 뉴저…

뉴욕상춘회(회장 이만진)는 18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식당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상춘회는 송년 노래자랑을 열고 입상자들에게 상품권을 …
우리어덜트데이케어(대표 존하)는 19일 150여 명의 회원을 초청한 연말 파티를 개최하고, 생일파티와 합창 등 발표회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행…
이노비는 지난 16일 뉴욕 프레스비테리안 모건 스탠리 어린이 병원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연주자들은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
롱아일랜드 올드웨스트버리에 위치한 뉴욕반석교회(담임목사 김동규)는 지난 14일 주님의 식탁선교회(대표 이종선 목사)에 후원금 1만1,540달러…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guestlast 네 눈엔 불체자의 희생당한이만 생각나고 그 아닌 희생자는 안중에도 없니? 빤질빤질하게생긴 백인보수자들의 총으로 수많은 무고한 시민들이 죽어나간다. Las Vegas 에서 한명에 의해 수십명이 죽고 이런 사고가 매일일어난다. 그런 사람은 안 불쌍하냐? 트럼프 미주총기협회 하수인인거 모르냐?
트럼프 각하 너무 잘 하십니다. 아래 불체자들 모두 제거할 때까지 힘 내십시오!!!
야이 트럼프 추종자들아! 국경장벽비용은 멕시코에서 부담시키게 한다면서 왜 우리가낸세금으로 한다고 난리들이야.. 그리고 니들이 미국시민들이냐! 나라망치고 건설업자한테 공사따게해준다고 공약하고! 이딴게 무슨 대통령감이라고 추종하고 있어! 좀더 넓게봐라! 주변에 다들 떠나잖아, 리더면 리더답게 포용할줄도 알아야지! 애처럼 맨날 마구잡이로 뭐든할려고해! 맞아야 정신차릴래!
아래 미드클라스는 반트럼프자야. 저런자들한테만 여론조사한게지~트럼프 대선때도 여론조사대로라면, 트럼프는 아예 공화당 대선후보조차 안됐어야하거든~불체자한테 총맞아 죽은 캘리포니아 경찰관은 합법이민자였는데, 살인자인 불체자가 아리조나 통해 불법입국을 했다더군~음주운전으로 두번이나 걸렸는데도, 불체자 보호도시를 선언한 민주당 정치인들덕에 계속 미국에 있을 수 있었고, 결국은 법집행하는 경찰관이 희생됐는데, 그에게는 아직 잘걷지도 못하는 아이가 있다. 누가 그 아이의 인생을 책임져 줄것인가? 미드클라스야, 니가 다음 희생자가 될것같다.
그래요 그럼 미국 주둔 군인부터 뺍시다.혈세혈세 그러는데 미군에 들어가는돈은 천문학적 돈이 듬.그리고 국경 방위대 철수 혈세니 그것도.그냥 지키는게 낳을까 장벽이라도 잇으면서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