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30.2019 US]
트럼프 정보국장들 비난,
하워드 슐츠 그러면 그렇지,
화웨이 본격 싸움 ,
추위와 정치
미국 정보국장들과 트럼프 대통령이 느끼는 세계의 위협은 반대입니다.
정보국장들이 북한과 중국,러시아가 모두 미국에 위협이고 이란은 현재 핵개발을 하지 않는다고 밝히자 트럼프 대통령은 정보국장들이 틀렸다면서 다시 배우라고 트윗했습니다.
세계는 미국 정보국의 말을 믿을 지 트럼프 대통령 편에 설 지를 놓고 불편해합니다.
러시아는 그사이 북한과 베네스엘라 이슈에서 전면에 나서고 있습니다.
미국이 이상추위 비상사태입니다.
시카고 열차역은 불을 지펴 기차를 움직이게 했어야 했고, 미국인구의 약 70%는 며칠 사이에 영하의 기온에서 살아야 합니다.
조수아 트리 국립공원이 35일 연방정부 폐쇄로 입은 데미지를 복구하려면 200년 내지 300년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2020년 대선출마가 유력한 민주당 후보들은 그린카드를 내놓고 있습니다.
무소속으로 대선에 출마한다고 발표한 하워드 슐츠는 인터뷰에서 시리얼 값을 몰라 '그러면 그렇지 억만장자인데'라는 인상을 남겼습니다.
미국이 케니다에 중국 텔레컴 회사 화웨이 CFO 신병인도를 공식요청했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긴장은 강해졌는데, 미국이 화웨이를 크게 벌 주길 원치않는 미국 대기업도 많습니다. 이미 형성된 글로벌 시스템 때문입니다.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101921
이 메일 : k@todayus.com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CIA, FBI가 무슨 동네 사립탐정인줄 아나 수십년동안 국제무대에서 갈고 딱은 전문가들인데 어디서 막말을 던지는지 원 정말 한심하다
트럼프 말하는것 듣고 쓰러질뻔헀어요. CIA, FBI 발표가 잘못되었고 학교가서 다시 배워 오라고 하네요. 미국 최고의 정보기관들을 한순간에 바보로 만드는게 가능한일인지? 엄청난 문제적인 발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