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고급 문화생활 하면 떠오르는 것이
물론 메트로 폴리탄의 오페라 하우스에서의 오페라 감상이겠죠.
특히 이 추운 겨울을 오페라 아리아의 여운과 함께
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메트로 폴리탄 오페라 하우스는
링컨 센터의 Performing art 의 일부분으로 브로드웨이에 있는
링컨 스퀘어에 위치하여 있고 바로 옆에 줄리아드 음악대학교가 있어
공연 예슬의 뜨거운 기운이 물씬 풍겨나는 현장입니다.
2019년 역시 주옥 같은 오페라 공연들이 공연 칼렌다를 휘덥고 있더군요.
더 많은 오페라를 소개하고 싶지만
일단 3편을 작가와 함께 간단한 줄거리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메트로 폴리탄까지의 왕래가 힘드신 분들은
HD 화면으로 각 지역구 마다 소극장에서 상영하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오페라 감상의 기회를 꼭 찾아보세요.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6.25참전용사 롱아일랜드중앙회는 11일 서폭카운티 스토니브룩 소재 롱아일랜드 스테이트 베테런스 홈에서 한국전쟁 발발 75주년 및 정전협정체결…
뉴욕한인회는 15일“한국의 대림대학교 학생 3명이 7월 한달간 뉴욕한인회에서 인턴으로 활동한다”며“앞으로 한미 양국간 인재교류를 위한 인턴십 …
뉴욕베트남참전유공자전우회(회장 제임스 정)는 12일 퀸즈 플러싱 우리동네 반찬가게에서 김석환 예비역 대령 83세 생신 축하 모임을 열었다. 이…
한국 스윙댄스 프로젝트 그룹 ‘K-Swing Wave’가 지난 12일 맨하탄 링컨센터와 13일 뉴욕한국문화원에서 각각 공연을 펼쳤다. K-Sw…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한국에서 전국적으로 쏟아진 기록적인 폭우에 옹벽이 무너지고, 차량이 침수돼 다수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정전 피해와 고립…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오래 오래전 추운겨울날 제일뒤 입석에서 Franco Corelli 가 Radames 로 나온 아이다, 지금도 그때 감격이 생생 !
와! 멋지네요~~ 아이다는 한국에서 뮤지컬로 봐봤는데...웅장하고 멋지더라구요
리골레토 보고싶네요.
메트로폴리탄에 한국인 성악가 홍혜경씨가 계셨죠. 지금도 계시나? 어쨰든..메트로 폴리탄의 공연 한번 보는게 제 버킷리스트중 하나에요.
물랑루즈도 있나요? 꼭한번 보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