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2.5.2019 US]
비핵화 불가능 결론,
비건 평양초대 의미,
김용총재 후임 세계은행 비난,
석탄로비스트 내무장관,
뉴욕타임즈 학생구독
트럼프 대통령이 오늘 저녁 국정연설에서 화합을 말한다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전체국민에 대한 화합이냐, 아니면 지지기반 만을 위한 화합이냐가 이슈입니다.
의사당 밖에서는 검찰이 트럼프 대통령이 러시아의 돈을 자신의 사업체에 끌어다 썼는지에 대한 수사 중입니다.
대통령 취임위원회에 외국 돈이 들어갔는지와 트럼프 사업체가 서류미비자를 고용한 것에 대한 조사도 진행 중입니다.
2차 북미정상회담에 대해 이제 미국의 거의 모든 전문가들은 북한의 비핵화는 불가능하다는 전제를 갖고 상황판단을 합니다.
스티븐 비건 대북특별대사가 평양으로 초대된 것은 그의 스탠포드 연설과 실무팀을 접촉하지 않고는 북미회담이 제대로 이뤄질 수 없다는 북한의 판단 때문이라고 워싱턴 포스트가 전했습니다.
미국의 북한 전문가들은 2차 북미정상회담이 베트남에서 열린다면 북한에 중요한 상징이 될 것이라고 봅니다.
베트남은 지금도 공산당이 집권하기 때문입니다.
돌연히 사임한 김용 세계은행 총재 후임자로 세계은행을 비난해온 인물이 지명됐습니다.
내무장관에는 석탄과 광산업계 로비스트 출신의 재무부 차관이 지명됐습니다.
지난 12월 폐 종양 제거수술 등을 한 85세의 연방 대법관 루스 베이더 긴스버그는 공연관람을 할 정도로 회복됐습니다.
뉴욕 타임즈의 학생에 대한 무료구독 프로그램이 성공적입니다.
3백 만 명이 넘는 학생이 누군가의 기부로 뉴욕 타임즈를 읽고 있습니다.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101975
이 메일 : k@todayus.com
김재원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5일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ACC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전시는 그의 13번째 개인전이자 미국에서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지난 4일 뉴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에서 열린 뉴욕한인미술협회 정기회원전 오프닝 리셉션에 초청돼 난타와 부채춤, 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지난 3일 뉴욕한국국악원(원장 강유선)을 방문해 국악원 학생 15명에게 뉴저지 버겐카운티 셰리프 봉사상…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웨스트체스터카운티 소재 ‘인디언 포인트 원전’(IPEC)의 방사성 오염수 4만5,000갤런에 대한 허드슨 강 방류가 사실상 허용돼 파장이 일고…
지난 8월 페어팩스 카운티의 실업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7.5% 증가했다. 이에 대해 일부 전문가들은 연방정부의 추가 삭감과 경기 침체가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이레째인 7일 야당인 민주당에 그 책임을 돌리면서 “거의 가미카제(태평양전쟁 당…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떤 연설을 할지가 궁금..발칵 뒤집어 놓는게 아닌가 염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