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 정보통신학과를 나온 강태훈 님은
14번째 직장 우버에서 최근까지 엔지니어로 일하셨습니다.
현재는 한국 모빌리티 산업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싶다는 뜻을 품고 귀국을 하신 뒤
카카오 모빌리티로 이직을 하셨다고 해요.
한국에서 7번, 미국에서 7번의 이직을 거친 태훈 님이 말하는
한국의 개발자와 실리콘밸리의 개발자는 어떻게 다를까요?
영상 재밌게 봐주시고
한국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신 태훈 님을 응원합니다.
영상을 보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제 일상과 평소 생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계정을 팔로우 해주세요!
유튜버 태용
https://www.youtube.com/channel/UCQ2DWm5Md16Dc3xRwwhVE7Q
fb profile: www.facebook.com/taeyong.kim.980
fb page: https://www.facebook.com/tyzapzi/
instagram: tyong90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소재 케이트 오 갤러리는 ‘지지 않는 태양’을 주제로 한 8인 작가전을 이달 23일까지 열고 있다.이 전시에는 케이…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맨하탄 알재단 갤러리에서 고 …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칠십 평생 살면서 이런 물은 처음이여, 처음.”하늘에 구멍이 났나 싶을 정도로 쏟아지던 비가 그친 18일 충남 예산군 하포리 2구. 흙탕물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어떤 멋진걸 만드실지 궁금하네요!
계속 도전하시는 모습이 멋지네요.
참 똑똑하시네요. 어디서든 일 잘하실듯~
수없이 도전하는게 결코 쉬운일이 아닌데 대단하신것같아요!
미국이 좋은 이유는 실리콘밸리처럼 열려있는 기회가 존재하는 나라이기때문이지요. 누구나 최고가 될수 있고 누구나 세상을 바꿀수 있는 기회가 있기에 미국이 아직도 최고의 나라로 있는이유일겁니다. 더욱 좋은일들이 생기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