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북미정상회담을 앞두고 트럼프 대통령은 계속 서두르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상당수의 전문가들은 북한이 핵파기 타임테이블을 곧 내놓지 않아도 좋다는 뜻으로 해석하면서 그 이후는 아시아의 핵무기경쟁이라고 우려합니다.
반면 미국의 일반인들은 회담 직전에 푸틴에게 조언을 받을 것이라거나 회담이 성공하길 기대하는 것보다 파워볼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고 조소합니다.
북한이 2차 북미정상회담에서 아버지 때부터 김씨가문에서 권력을 행사한 최선희를 비교적 젊은 김혁철로 교체한 건 트럼프 대통령을 무장해제시켜 이기기 위한 전략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보eh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러시아 스켄들의 일부 수사를 자신의 친구에게 맡기려고 법무부 부장관에게 타진했다는 뉴욕 타임즈의 빅 뉴스가 나간 뒤 CNN과 FOX 애널리스트 모두 분명한 사법방해시도라고 해석합니다. 대통령은 가짜뉴스라고 주장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비상사태 선포에 대해 민주당 주지사들과 합동고소를 한 래리 호건 매릴랜드 공화당 주지사가 차기 공화당 대권주자로까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트럼프 대통령을 예비선거에서 이기기는 힘들다고 말하면서도 트럼프 대통령이 본선거에서 재선될 가능성도 점점 낮아진다고 말합니다.
미국은행에서 안해주는 융자를 트럼프 대통령에게 오래 해왔던 도이체뱅크가 돈을 돌려받지 못할 것을 심각하게 걱정한다고 뉴욕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지난 1월 시위 도중 인디언 어메리칸과 마주했었던 켄터키 하이스쿨 학생과 부모가 워싱턴 포스트를 상대로 중상모략을 당했다면서 소송을 했습니다.
그런데 손해배상 청구액수가 아마존 제프 베조스가 워싱턴 포스트를 샀을 때의 값입니다.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 102075
이 메일 k@todayus.com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소재 케이트 오 갤러리는 ‘지지 않는 태양’을 주제로 한 8인 작가전을 이달 23일까지 열고 있다.이 전시에는 케이…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맨하탄 알재단 갤러리에서 고 …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가상화폐의 일종인 스테이블코인을 제도권으로 가져오는 데 필요한 규제 틀을 마련하는 ‘지니어스 법’(Genius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