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英 10대 청소년 4명, 무차별 폭행에 강도짓까지…경찰에 체포
▶ 피해커플, 동성애 혐오에 경종 울리려고 사진공개…英총리도 위로
런던 레즈비언 폭행 사건의 피해자 멜라니아 헤이모나트가 공개한 피해 직후 사진 [멜라이나 헤이모나트 페이스북 캡처=연합뉴스]
헤이모나트(오른쪽)가 크리스와 함께 7일 BBC에 출연해 사건 당시를 증언한 장면 사건 1주일 뒤에도 얼굴에 선명한 멍 자국이 보인다. [멜라이나 헤이모나트 페이스북 캡처=연합뉴스]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뉴욕조이풀여성합창단(단장 방은숙)이 지난 7일 롱아일랜드 소재 뉴욕센트럴교회에서 개최한 제11회 정기연주회가 한국일보 후원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한인 프로듀서의 작품이 이번 제77회 에미상(Emmy Awards)에서 다큐멘터리 제작 우수상(Exceptional Merit In Docum…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폭력과 증오는 반대합니다. 사랑과 관용을 베풀지만 진리는 고수!
동성애자 범죄자 불체자 무슬림 등등 지금 이런 적반하장의 사태가 세계 도처에서 일어나고 있다. 넋놓고 있다가 안방까지 내주게 생겼다.
소수그룹인 동성애자들을 우리 사회가 배려하는 것은 옳겠으나 그렇다고 해서 마치 자기들이 주인인양 퍼레이드를 하고 안하무인격으로 큰목소리를 내는 것은 옳지 않다.
원도사와 같은 사이비가 없어질 때 이 땅에 혹시 평화가 올런지도. 사랑, 평화 얘기하면서도 내편에게만 해당된다는...
天上天下천상천하 唯我獨尊유아독존 입니다, 모두(중생) 인간 어느누구도 동물이든 식물 무생물까지도 자기가 존중받을 쓰임을받을 사랑받을 가치가있다 즉 미워하거나 차별하지 말지어다. 물론 어떤 종교에선 어찌된 일인지 서가모니 지가뭔데 자기가 최고라 하느냐하며 해석을 잘못하며 말도 안된다고 하곤하지요, 그래서 종교 들이 없으면 "지구촌이 평화가 올거라" 까지 말을 하곤 하지만 종교지도자들 모두 모든 경을 전할때 선동 오해할소지를 전하면 이런일이 일어난다는걸 알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