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H마트 남가주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올 해로 3회 째를 맞는 이 대회는, 지난달 ‘위티어 내로우스 레크리에이션 에어리어’에서 역대 최다 인원인 4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나에게 영감을 주는 것’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마이클 모 군이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H 마트의 서부지역 행사로 벌어진 이 날 행사는 22일 라팔마 커뮤니티 센터에서 거행 되었고 한국일보가 후원한 행사였습니다.
시상식에서는 대상 1명과 1등 2명, 2등 6명, 3등 8명, 장려상인 해피 프라이즈 58명에게 총5,000달러 상당의 장학금과 트로피를 지급하는 등 수상의 영광을 전했습니다.
이 대회는 최대 아시안 마켓 중 하나로 미 전국에 매장을 두고 있는 H 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실시하는 연례행사로, 이번 시상식은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었습니다.
후원사인 한국일보와 라디오 서울의 브라이언 전 부사장은 시상식에 참가해 수상자에게 시상을 하였고, 좋은행사를 전국적인 규모로 운영하는 에이치 마트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수상자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건넸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남가주 어린이들은 자신의 세계를 도화지에 마음껏 펼치고 다른 어린이들과 함께 공유하는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 TV 남궁솔입니다.
편집: 미주한국일보 한국TV 남궁솔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