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빗 류 시의원 등 촉구
데이빗 류 시의원 등 LA 시의원들이 26일 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트럼프 행정부에 불체자 가정의 주택보조금 수혜 금지정책 철회를 요구하고 있다.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기사에 세부정보가 조금 부족해서 추가합니다. HUD는 서류미비자에게 직접 혜택을 주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수혜를 받는 가족중에 서류미비자가 있다면 같이 사는걸 막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서류미비자 동생이 시민권자인 형과 같이 HUD 지원을 받는 저소득층 아파트에 거주한다면, 시민권자 형 혼자 살았을때 받는 스튜디오 임대건물을 제공받습니다. 둘다 시민권자라면 원베드를 임대받을 수 있죠. 서류미비자를 퇴거시킨다고 연방정부의 지출이 줄지는 않습니다.
이 "류"의원은 정말 웃긴다. Tax Payer도 받니 어려운 혜택을 어찌 법을 어기는 "불체자"를 옹호 하는가? 당신 연봉이 많으니 그걸 보태든지...... 트럼프 행정부에 박스를 보낸다!!!!! 다음엔 당신에게 Vote 안한다!!!!!!!
납세자들이 뽑아 주었더니 납세자 세금으로 불체자 도와주자고 하네.. 다음에는 절대 뽑아서는 안된다. 납세자들 편에 서야 되지 않는가?
불체자 옹호하는 놈들은 한국인이나 미국인이나 전부 쓰레기같은 인간들이다. 연방세금을 걷어들여서 불체자를 먹여살려야 하나? 이제 불체자들 무료로 지낼곳이 없으니 너희들집에 무료숙박시키는것이 어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