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지난달 30일 맨하탄 소재 뉴욕총영사관 관저에서 오찬 모임을 갖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상호(뒷줄 오른쪽에서 두…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문화원 극장에서 보컬리스트 제이먼 메이플(사진) 초청 토크 콘서트를 연다. 한국 …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지난 4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뮤니티센터에서 긴급 식품 지원 행사를 열었다. KCS는 이날 연방정부 셧다운 장기…
애터미 USA(대표 박한길, 윤용순)는 지난달 31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100명분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뉴저지필그림선…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조철환 / 한국일보 오피니언 에디터
문동만
옥세철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허두영 한국과학언론인회 회장 
▶불우이웃돕기 쌀 나눔 행사, 30여 단체에 쌀1500여포 배부뉴욕한인노인상조회(회장 임규흥)가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제11회 불우이웃돕기 …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가 끝났다. 상대방에 대한 인식공격도 서슴지 않던 치열한 공방 끝에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g…

연방정부 셧다운(일시적 업무 중지)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10일 상원 문턱을 넘었다.이날로 41일째 이어진 셧다운은 임시예산안에 대한 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원도사한태 배울건 하나도 없다. 아주 50년전에 stop 됀 똥차다. 그나마 그차는 값어치라도 있지. 난 뭔줄 아는사람인줄 알았다. Nothing but 꼰대. 원도사는 항상 지는 선비, 배품인, 점잖은척 다하고, 온갓 노숙자, 거지들 다 받아들이고 배풀어야 한다 하면서 지는 하는거 하나도 없다. I bet he has NEVER volunteered to serve at Skidrow. NEVER offered jobs to any homeless persons. All he does is TALK!
한심한 꼰대 원도사: 지금이 70년대로 보이새요? 그리고 지금 여기서 "일본은 배아프게" 만들어야한다 만다 지꺼리세요?? He's nothing but a pure racist stuck in the 60's. Every single nation has something to learn after, something to look upto. There are always bad apples in every nation. You can't put it altogether and say entire apple tree is bad.
미국의대통령께서 꼬딱지만한나라 수령님께 배알도없이 아양거리는것은, 이양반이 지금까지 오직 돈만을따라 살아온 전형적인 스타일로, 이런 양반들은 돈냄새만나면 어떤비열하고 간이라도 빼줄것같은 행동들을한다! 미국의이익을위해서?라 생각하면 순진한것이고, 아직 불모지인 북한을 사업장으로 노다지로생각하니, 또한 2020년 어떤 도움을 받을수있지않을까 기대?.....여튼 막돌아가는 세상을 멈추긴 멈춰야할텐데!!!
트럼프가 중국을 겨냥해 김정은과 푸틴과 친하려한다는건 좀 수긍이 안가네요. 트럼프가 그정도로 머리를 쓸 인간도 못되고 그런다고 북한과 러시아가 중국과 등을 돌리는 일은 없을겁니다. 내 생각엔 그저 쇼맨쉽에 빠진 트럼프의 연기인것같읍니다.
네임브렌드로 콘도 팔던 수법으로 군대도 기피하고 안갔으면서 왠 애국심을 내세운 퍼레이드? 하기야 자기 돈이 아니니 이럴때 자기 이름을 또 띄워야지... 부시때 철부지 없이 총을 휘두르더니 늙으막에 얘도 병정 장난을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