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영국의 식민지배로부터 벗어나 독립을 선언한 날, 7월 4일 바로 독립기념일(Independence Day)!
미국에서는 독립기념일을 맞이하여 미국 전역에서 각종 연주회나 불꽃놀이 등의 행사를 개최합니다.
다양한 행사 중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는 건 미국 전체가 화려해지는 불꽃놀이!
오늘은 미국의 독립기념일의 하이라이트, LA 불꽃놀이 관람 명소를 소개할게요~
1. 다운타운에 위치한 그랜드파크 블럭파티 (Grand Park Block Party)
행사 시작: 3pm (*불꽃놀이 시작:9pm)
가격: 무료
라이브 퍼포먼스, 외부 음료는 반입 불가, 외부 음식은 가능
가족, 연인, 친구들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블럭파티가 열리니 시내 관광을 하다 저녁에 들리기 좋은 곳
2. 다저스 스타디움의 Post-Game Holiday Fireworks
행사 시작 pm6:10 (*불꽃놀이 시작:경기가 끝난 후)
가격: $32부터 시작
LA Dodgers와 San Diego Padres의 경기 후 시작되는 불꽃놀이!
야구 경기와 불꽃놀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서 일석이조!
3. 롱비치의 Queen Mary
행사 시작 pm3:00 (*불꽃놀이 시작:9:00)
가격: 성인 $49 / 아동 $29
캘리포니아 LA의 장점을 모은 해변가의 멋진 불꽃놀이를 관람 할 수 있는 기회!
유료 라이브 공연, 영화 상영, 럭셔리 이벤트 등으로 가득하다.
4. 할리우드의 Hollywood Bowl Fireworks Spectacular
행사 시작 pm7:30 (*불꽃놀이 시작:해질 무렵)
가격:성인 $25~$100 / 아동 $12.50 ~ $80
Nile Rogers, CHIC,the L.A. Philharmonic의 공연과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5. Fairplex
행사 시작 pm5:00 (*불꽃놀이 시작:pm9:15)
가격: $18.50~$27.50
불꽃놀이뿐만 아니라 놀이공원, 몬스터 트럭 경기, 바베큐 등 여러가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6. 마리나 델 레이(Marina Del Rey)
행사 시작 (*불꽃놀이 시작:pm9:15)
가격: 무료
LA 한인타운에서도 비교적 가까운 아름다운 항구도시 마리나 델 레이에 위치한 버튼 체이스 공원에서
크리스마스 오색 전등처럼 불이 밝혀 있는 항구를 배경으로 불꽃놀이가 찬란하게 펼쳐진다.
[출처]
https://www.latimes.com/local/california/la-tr-fireworks-fourth-of-july-2019-los-angeles-20190702-story.html
김재원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5일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ACC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전시는 그의 13번째 개인전이자 미국에서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지난 4일 뉴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에서 열린 뉴욕한인미술협회 정기회원전 오프닝 리셉션에 초청돼 난타와 부채춤, 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지난 3일 뉴욕한국국악원(원장 강유선)을 방문해 국악원 학생 15명에게 뉴저지 버겐카운티 셰리프 봉사상…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웨스트체스터카운티 소재 ‘인디언 포인트 원전’(IPEC)의 방사성 오염수 4만5,000갤런에 대한 허드슨 강 방류가 사실상 허용돼 파장이 일고…
지난 8월 페어팩스 카운티의 실업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7.5% 증가했다. 이에 대해 일부 전문가들은 연방정부의 추가 삭감과 경기 침체가 …
미국 의회가 8일에도 연방정부 운영 정상화에 필요한 임시예산안 처리에 합의하지 못하면서 정부가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