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런 술집은 이제 가고싶지 않다?!
그런 분들은 주목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LA근교에 있는 시크릿 바 입니다!
비밀코드를 알아야 입장이 가능한 술집부터
생각치 못한 장소에 존재하는 술집까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EXHIBITION ROOM]
-Long Beach
Roxanne’s Lounge뒤에 위치한 1940년대의 전화부스에 수화기 넘어로 올바른 패스워드를 말하면 입장 가능.
흔치 않은 위스키와 진, 칵테일들을 맛볼 수 있으며 금-일요일에는 라이브 음악도 들을 수 있다.
[R BAR]
-Koreatown
외관에 R이 크게 쓰여져 눈에 띄는 이 술집은 패스워드를 알아야 입장이 가능.
드링크와 윙, 타코 등의 안주도 있고, 노래방 기계도 겸비!
[OLD LIGHTNING]
-Venice
25명 정도를 수용하는 이 작은 술집은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함.
해외 여행 등으로 가져온 희귀한 술(위스키, 럼, 데킬라 등)을 보유
[SOLIDARITY]
-Santa Monica
레스토랑 뒷편에 위치한 하얀 책 선반과 빨간 커튼 뒤에 숨겨진 시크릿바.
라이브 피아노 연주와 다양한 보드카가 준비되어 있음.
라운지 외에 넓은 테라스가 있어 그곳에서 드링크를 즐길 수 있음.
[£10]
-Beverly Hills
몽타주 베벌리 힐즈 2층에 숨어 있는 럭셔리한 위스키바.
스코틀랜드 하일랜드 지방에서 가져온 물을 얼린 얼음과 함께 최고의 맥캘란 스카치 싱글 몰트를 즐길 수 있음.
참고로 미서부에서 65년산 맥칼란을 마실 수 있는 곳은 이곳뿐.
[출처]
https://www.thrillist.com/drink/los-angeles/hidden-speakeasy-bars-los-angeles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열었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전시회에 에이든…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 센터는 16일 80주년 광복절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회원들은 양손에 태극기를 들고 홀로 아리랑 노…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4일 퀸즈 플러싱 탕 식당에서 말복을 기해 80세 이상 회원들을 위해 삼계탕을 대접하고 건강을 기원했다. 이 자…
뉴욕시 교통국(DOT)과 KCMB-TV, 코리아 아트 포럼(KAF)이 공동주최한 오픈 스트릿, 오픈 DJ 프로그램이 지난 17일 퀸즈 플러싱 …
릴리 로직 뉴욕주하원의원은 개학시즌을 맞아 최근 퀸즈 플러싱에 있는 자신의 지역구 사무실에서 지역 거주 학생들에게 백팩과 학용품을 무료로 나눠…
한국일보가 뉴욕한인봉사센터(KCS)와 공동 주최한 ‘2025 하계 청소년 인턴십 프로그램’(YASP) 수료식이 15일 퀸즈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북버지니아 지역에서 저소득층 가정을 돕기 위한 ‘주택 바우처 프로그램(Housing Choice Voucher Program, 일명 섹션 8)…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