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 한인타운에 고급 맞춤형 시니어 클럽인 ‘썬 베이’가 오픈합니다.
타운내 올림픽 블르바드와 아드모어 애브뉴에 위치한 ‘썬 베이’ 시니어 클럽은 노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올데이 맞춤형 서비스 클럽으로 노인학 전문의, 신경학 전문의, 직업치료사, 영양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운영에 참여하면서, 노인들에게 개인 의약품 복용 알림 서비스와 요실금 관리, 교통 서비스등을 제공합니다.
댄싱, 노래, 원예, 소셜 미디어와 최신 기기 사용법 수업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연방 센서국 통계에 따르면, 현재 엘에이에 65세 이상 한인 노인들이 4만명에 달하는데, 메디케어나 메디칼로 시니어층 수요를 충당하기에는 역부족인 상황입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시니어 중산층들이 하루종일 여가시간도 보내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노년층 웰빙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 장소가 필요하다는 취지로 썬베이 클럽이 타운에 론칭하게 됐습니다.
썬베이 클럽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됩니다.
당일 이용권 요금은 89달러이며, 패키지로 구매시 하루 이용요금 59 달럽니다. 시니어 클럽 이용 요금등 자세한 내용은 sunbaysenior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TV입니다.
촬영·편집 : 미주한국일보 한국TV 신유정
시민참여센터 풀뿌리 인턴십 고등학생들이 뉴저지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펼쳤다. 인턴십에 참여하고 있는 고교생 4명은 지난달 28일 H마트 뉴저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6일 한인 노숙자 쉼터기관인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를 방문해 현황 파악 및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더나눔하…
문화유산회복재단은 조선 후기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지도첩 등을 최근 미국에서 기증받아 국내로 환수했다고 7일 밝혔다.지도첩은 ‘동국팔도대총…
중앙대학교 뉴욕동문회(회장 최원철)는 지난 2일 퀸즈 클리어뷰 골프코스에서 북미주총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 30명이 참여한…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 회원들이 참석해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기며 휴일 여유를 만끽했으…
50만 뉴욕 일원 한인사회를 대표하며 세계 속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여온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4일 성대하게 펼쳐진다. 뉴욕한인회가…
공항 검색대(TSA)에서 이제 더 이상 신발을 벗을 필요가 없어졌다.2006년부터 미국의 모든 공항에서 신발을 벗고 검색대를 통과해야 했지만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