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이 오늘 아침 자신의 인종차별적 발언들을 방어하면서 자신은 세상에서 가장 인종편견이 없는 사람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대통령이 방문하는 제임스 타운의 흑인 정치인들은 대통령이 참석하는 행사를 보이코트를 했습니다.
안네 프랭크 저자인 프랜신 프로스씨가 펜을 들었습니다.
르완다 내전 중 특정 리더가 특정 그룹을 바퀴벌레로 비유한 것이나 미국 대통령의 유색인종에 대한 트윗들은 똑같은 악성 바이러스라고 비난했습니다.
뉴욕 타임즈 칼럼리스트 폴 크루그먼씨는 트럼프 대통령의 인종차별은 1989년에 머물러 있다고 실례를 들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유색인종에 대한 혐오발언들을 이어가는 목적은 백인지지층 결집도 있지만, 자신에게 나쁜 뉴스들에서 시선을 돌리기 위한 것이라고 잡지 애틀란틱이 보도했습니다.
오늘 열릴 민주당 예비선거후보 토론회의 주인공 두 사람은 버니 샌더스와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입니다.
토론에 참여하는 또 다른 3명은 오늘 돋보여야 하고, 나머지 5명은 오늘이 마지막 토론이 될 수 있습니다.
2020년 대통령 선거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될 그룹은 도시인근 여성유권자 그룹입니다.
AP 통신이 인터뷰한 거의 모든 이 그룹의 유권자는 트럼프 대통령이 다른 사람을 대우하는 태도가 도를 지나쳐서 그에게 투표하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약 반은 부모에게 정규적으로 재정지원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이크 폼페오 국무장관이 김정은 위원장은 똑똑하고 솔직한 사람이라고 평했습니다.
한국 K-pop의 클린 이미지가 더티 이미지로 변하고 있다고 워싱턴 포스트가 전했습니다.
고려대학교 뉴욕교우회(회장 이경렬)와 연세대학교 뉴욕지구동문회(회장 황효현)가 16일 브롱스 펠헴베이 골프코스에서 ‘2025 고연전 골프대회’…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는 18일 퀸즈 롱아일랜드시티를 관할하는 108경찰서를 방문해 한식으로 구성된 100인분의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지역 치…
뉴욕한인봉사센터(KCS) 공공보건부는 17일 아콜라 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김종남)에서 헬리코박터균 검사를 실시했다. KCS가 예일대 위암예방 …
서예붓 하나로 한국 현대미술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정창기 화백의 뉴욕 초대전이 맨하탄 케이트 오 갤러리에서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열었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전시회에 에이든…
LA 한인타운 인근에서 한인 남성이 함께 거주하던 한인 여성을 폭행 끝에 총격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기 전 …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불법체류자 색출 및 체포 작전이 미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지역의 건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