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시청한 영상 시간의 총합이 유튜브에서만 135년, 총 조회 수 3천만 회.
어느 정도의 시간인지 가늠이 되시나요?!
이번 영상은 '하이 스쿨 잼', '제가 왜 늦었냐면요' 등의 화제 영상을 만드신 티키틱 이신혁 님의 이야기입니다 :)
UCC 시대라 불리는 2010년도부터 크리에이터의 시대 2019년까지 꾸준히 영상을 만들어 오고 계신데요
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끊임없이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영상의 이유는 무엇일까요?
미래의 크리에이터, 영상 콘텐츠 덕후들이라면 많은 도움 되실 수 있을 거예요 :)
-
'MYSIDER'는 My(나의) + Side(~을 중심으로 한) + er(사람)을 뜻하는데요
외부의 기준에 따라 나뉘는 ‘인싸’와 ‘아싸’를 넘어,
나만의 기준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마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
EO(태용)(더 많은 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Q2DWm5Md16Dc3xRwwhVE7Q
※ 미주한국일보는 본 유튜버로부터 직접 영상 공개를 허락받았습니다.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