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 올림픽과 노만디 서울국제공원에 마련된 특별 무대에서 펼쳐지는 노래자랑 대회 ‘나도 가수다’가 첫 선을 앞두고 폭발적인 열기가 감지되고 있습니다.
라디오 서울과 한국 TV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서울 메디칼 그룹이 후원하는 ‘나도 가수다’는 지난 한 달동안 네차례 예선을 거쳐 선정된 쟁쟁한 후보자들이 엘에이 한인 축제에 올려지는 본선무대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끼로 관중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본선 참가자 중 대상을 차지하는 후보에게는 상금으로 캐시 천 달러가 수여되며, 결선 참가자 모두에게 총 5천 달러 상당의 푸짐한 상품이 증정됩니다.
‘나도 가수다’는 LA 최초의 서바이벌 노래대회로 백여명이 예선에 참가해 노래솜씨를 겨뤘으며, 예선이 치러지는 내내 한인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열기를 뿜어냈습니다.
‘나도 가수다’는 라디오 서울의 스타 진행자인 정재윤, 이정원의 진행으로, 미주에서 개최된 노래대회 사상 최초로 가장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인종에게 인기인 K-pop, 언제나 흥겨움을 주는 트로트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신나는 무대로 축제 참가자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국 TV 이수연입니다.
영상촬영 : 한국TV 남궁솔 임준현 안솔빈 신유정
영상편집 : 한국TV 남궁솔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