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멕시코 정상, 불법총기 유입 막는 조치 취하기로 합의
쿨리아칸 총격전의 흔적 [AP=연합뉴스]
쿨리아칸 총격전의 흔적 [AP=연합뉴스]
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로 전직 대통령 부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펠로시가 코케인 수입을 묵인하지 ~~~ 가주에 마리화나가 약해서 ~~~
미국에 밀수입하는 고가 코케인의 90%가 미국 백인 상류층이 구매. 이들의 끊임없는 요구가 없으면 멕시코갱들이 코케인 들여오지않느다. 안팔릴걸 미쳤다고 목숨걸고 들여오나? 미국사람들이 원하고 돈이 되니까 들여오지. 미국의 실세들은 은근히 멕시코 마약갱들을 도와주고있다. 그들이 쓰는 무기도 다 미국산. 참 아이러니하지. 겉으론 마약반대하면서 속으론 원하니. 웬만한 미국 상류층 파티가면 코케인은 기본으로 준비돼있음.
개인이건 국가이건 '모진 놈이 이긴다' 는 원칙이 진리가 되어가네.
돼게 인권국가인척 하네. 필리핀 대통령 처럼 그냥 사살 허가 내리면 됐을 일을...
이젠 멬시코는 법 에 의해 다스려진다기보다 마약 조직들에 의해 움직이는 나라라 해도 될것같군요, 앞으로 그들 마약조직은 더 극성을 부릴건 뻔할 뻔자고 사람 살 곳이 못될것 같군요..